폰트리, 국내 최초 디지털 디바이스 액세서리 복합매장 오픈
폰트리는 인케이스, 벨킨, 퓨어메이트, 코쿤, 헤링본, 코띠씨엘, 테크링크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를 모두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액세서리 복합매장으로 제품 구매뿐만 아니라 카메라, 노트북, 휴대폰 등의 보호필름을 전문가를 통해 안심하고 부착할 수 있다.
필름나라점 외에도 디지털 기기 중심지인 용산 선인상가점을 운영하여 국내외 20여종 이상의 노트북 체험, 구입과 동시에 보호필름 부착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폰트리 관계자는 “필름나라점 오픈을 기념하여 1만원 이상 구매 시 스마트폰 쿨링시트(방열 및 전자파 차단)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전하며 “더 많은 고객에게 원스탑 쇼핑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부산, 대구 등 지역에도 카메라, 노트북, 스마트 기기 전문 액세서리 매장을 확대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더 자세한 사항은 폰트리 매장방문 또는 고객센터 02-841-3694로 안내가 가능하다.
폰트리 개요
폰트리는 2008년 설립 이후 스마트폰, 노트북, 태블릿PC, 가전제품, 자동차, 시계 등 다양한 국내외 디지털 기기의 액정보호필름 전문 제조업체로 자리 잡고 있다. 국내 최다 보호필름 제품군은 물론 국내 최대 대리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30여개국에 수출 중이다. 폰트리는 이노비즈와 ISO 인증을 통해 기술력을 인증받은 바 있다. 2013년에는 프리미엄 보호필름 브랜드인 ‘힐링쉴드’를 런칭했으며 전자파 차단, 발열 차단 등 다양한 보호필름 제조 및 유통에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웹사이트: http://www.pontree.co.kr
연락처
폰트리 홍보마케팅팀
김묵석 팀장
02-841-36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