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 결혼준비 위한 알뜰 할인 정보…웨딩업체, 결혼 앞둔 예비 부부 위한 이벤트 개최

뉴스 제공
오스티엄
2012-03-22 09:40
서울--(뉴스와이어)--싱그러운 봄이 찾아오면서 바야흐로 결혼시즌이다. 호텔의 억 소리 나는 호화결혼식이 신문지상에 오르내리지만 합리적인 예비부부들은 나만의 특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곳을 선호하고 비용도 이에 못지 않게 꼼꼼히 따진다. 그러나 최근 유가 상승과 더불어 대부분의 물가가 상승하면서 기존에 정해놓은 예산이 초과되는 경우도 많아 결혼을 앞둔 부부들의 고민도 깊어지고 있다.

이에 몇몇 컨벤션 웨딩업체들이 발 빠르게 이 같은 예비부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가격 할인부터 무료 부가서비스 제공까지, 알고 나면 그날이 더욱 행복해지는 2012 시즌 가슴 따듯한 웨딩 할인 이벤트를 소개한다.

하우스 본 오스티엄(구 컨벤션H), 홀 대관료 무료 및 다양한 부가서비스 제공

서울 압구정에 위치한 하우스 본 오스티엄은 ‘스페셜 썸머 이벤트’를 개최한다. 여름(7월~8월)에 결혼할 부부에겐 홀 대관료 무료는 물론 폐백 음식과 현악 3중주 서비스도 제공한다.

그 밖에도 하우스 본 오스티엄은 ‘Door To Door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Door To Door 서비스’는 예식 당일 하우스 본 오스티엄의 담당 집사가 직접 고객의 ‘메이크업-샆’을 방문하여 신부를 위한 간편식인 해피밀 제공 및 포터 서비스 등 웨딩 홀까지의 모든 일정을 에스코트 하는 서비스다. (문의: 02-512-1636)

오나르 바이 오스티엄, 5가지 혜택 담은 ‘오’ 선데이’ 이벤트 열어

강남 역삼에 위치한 오나르 바이 오스티엄은 일요일 예식을 진행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 선데이’이벤트를 개최한다. 웨딩케익과 샴페인, 째즈 4중주 밴드 공연, 포토 테이블 등 기존에 유료로 진행하던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신부 친구들을 위한 들러리 드레스를 준비하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로 특히 신부들의 큰 호응을 받고 있다.

특히 일요일 5시와 6시30분에 결혼을 진행하는 고객들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와인바를 무료로 서비스하는 행사도 열리고 있어 로맨틱한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들이라면 관심 가질만 하다. (문의: 02-564-7031)

퀸즈 오스티엘, 2012년 봄 맞이 무료 시식회 및 스팟 할인 이벤트

신촌 로타리에 위치한 퀸즈 오스티엘은 무료 시식회를 진행한다. 예약을 한 고객만 가능하였던 기존 시식에서 벗어나 2012년 결혼 예정자를 대상으로 주말 무료시식을 진행하며 사전 전화 문의 후 2인까지 시식이 가능하다고 한다. 정작 당사자들은 예식 당일 음식을 거의 먹을 수 없으니 신랑, 신부가 함께 와서 아름다운 그 날을 꿈꾸며 미리 한번 제대로 먹어 보는 것도 좋겠다. 시식 후 계약을 진행하는 고객들에게는 웨딩홀 사용료 최대 100% 할인 및 포토테이블, 스마트 초대장 등을 무료로 제작해주는 할인 이벤트도 함께 제공한다. (문의: 02-719-5800)

제이 오스티엘, 아이 러브 패밀리, 하하호호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 열려 (~3.31일까지)

1호선 구로 전철역에 위치한 제이 오스티엘은 결혼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매월 특별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아이 러브 패밀리’ 이벤트는 4월, 5월에 결혼 예정 중인 예비 부부들을 위한 이벤트다. 이 기간에는 홀대관료, 식대 할인 뿐 아니라 혼주 커플의 헤어 및 메이크업도 무료로 제공된다. ‘하하호호(夏夏好好)’ 이벤트는 7,8월에 결혼을 예정 하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로 홀대관료 할인 및 웨딩 DVD를 무료로 제작해주는 이벤트이다. (문의: 02-2635-2222)

오 케이터링, 2012년 봄 맞이 스타일링 리뉴얼 이벤트 열어

교회 예식 전문 오 케이터링은 2012년 봄을 맞아 꽃길(버진로드)과 신부대기실 등 가능한 모든 스타일링을 업그레이드 했다. 이번 스타일링 리뉴얼은 총 4가지(화이트, 그린 핑크, 퍼플)의 다양한 버전으로 마련되어 고객의 다양한 욕구와 앞서가는 트랜드를 반영했다고 한다. 또한 상반기에 계약을 진행하는 고객들에게는 가격 할인 혜택 등도 함께 제공된다고 하니 교회에서 예식 하실 분들은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겠다. (문의: 02-412-4041)

오스티엄 개요
서비스 벤처기업 (주)오스티엄은 웨딩, 연회, 파티, 키즈 전문 기업이다.

하우스본오스티엄: http://www.hausvonostium.co.kr
오나르바이오스티엄: http://www.onar.co.kr
퀸즈오스티엘: http://www.queensostiel.co.kr
제이오스티엘: http://www.j-ostiel.co.kr
오케이터링: http://www.ostiel.co.kr

웹사이트: http://www.ostium.co.kr

연락처

(주)오스티엄 H&RD
우진관 실장
02-412-4048, 010-2410-089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