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최신 바다폰 ‘웨이브3’ 활용한 감성 인터랙티브 드라마 공개

- 아이유 등 출연한 인터랙티브 드라마 3부작 ‘스물, 웨이브의 시작’ 공개

- 소비자들이 애플리케이션 통해 직접 참여하며 드라마 완성

뉴스 제공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2012-03-22 11:00
서울--(뉴스와이어)--삼성전자는 토종 OS 바다 2.0이 탑재된 ‘웨이브3’를 소재로 한 감성 인터랙티브 드라마 ‘스물, 웨이브의 시작’을 온라인을 통해 공개한다고 22일 밝혔다.

총 3부작의 이번 드라마는 아이유, 제국의 아이들 등 인기 아이돌이 출연해 ‘웨이브3’의 다양한 애플리케이션과 새로운 기능들이 실생활에서 어떻게 활용되는지를 캠퍼스를 무대로 선보이는 형식이다.

특히, 기존 드라마와 다르게 소비자들이 직접 ‘캠퍼스 마니또’, ‘웨이브 페이스 배틀’ 등의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드라마에 참여해 자신이 원하는 내용대로 드라마를 완성할 수 있는 감성적인 인터랙티브 요소를 가미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인터랙티브 드라마는 ‘웨이브3’ 공식 홈페이지(www.howtolivesmart.com/wave3)를 통해 매주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드라마를 통해 삼성 토종 OS 바다 2.0이 탑재된 웨이브3의 사용 편의성과 우수성을 보다 쉬운 방법으로 전달하고자 했다”며 “향후에도 소비자와 함께 하는 다양한 감성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2월 국내에 출시된 ‘웨이브3’는 스마트폰에 익숙하지 않은 일반 휴대폰 사용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편의성과 소셜허브, 삼성앱스 등 삼성만의 차별화된 컨텐츠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분, LCD 부분, 반도체 부분, 통신 네트워크 부분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226

홍보대행 KPR
노나리 AE
02-3406-22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