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들을 위한 봄소식 “사랑스런 봄처녀의 설레는 맘 한번 사로잡아 볼까?”

- 새로운 인연에 대한 기대, 봄을 맞아 설레는 싱글남녀들을 위한 봄소식

- 솔로탈출 원한다면 봄을 노려라, 봄맞이 소개팅을 위한 정보

뉴스 제공
이음소시어스
2012-03-22 10:15
서울--(뉴스와이어)--겨울 내 얼어있던 땅이 녹으면서 새싹이 자라고 향긋한 꽃들이 피어나는 봄이다. 혼자서 크리스마스와 연말, 밸런타인데이를 쓸쓸히 지나 온 싱글남녀들의 마음에도 새로운 인연을 향한 설렘이 가득하다.

봄은 여성을 위한 계절이라고 할 수 있을 만큼 여성들은 봄을 기다린다. 짝을 찾길 원하는 싱글남성들이라면 따뜻한 봄바람을 타고 설레는 여성들의 마음을 공략하기에 그야말로 적격인 계절이다. 올 봄 솔로탈출을 원하는 싱글남녀들을 위한 다채로운 봄소식을 전한다.

계절의 여왕 봄을 맞이하여 외식업계에서는 계절 과일을 활용한 신메뉴 출시로 여심잡기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맛은 물론 시각적으로도 예쁜 제철과일 메뉴들은 까다로운 여성들의 니즈를 만족시킨다. 소개팅 장소를 물색 중인 싱글남성이라면 이러한 여성의 계절 취향을 고려하는 것이 좋다. 투썸플레이스에서는 봄 제철과일 딸기를 활용한 새로운 딸기음료 4종(아이스 스트로베리 라떼, 스트로베리 에이드, 스트로베리 요거 프라페, 후르츠 요거 프라페)을 출시했으며, 망고식스에서는 100% 신선한 생딸기를 활용한 신메뉴 ‘마이 스윗 스트로우 베리’를 출시해 2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러브픽션 영화 예매권 2매를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브라운관에서도 봄처녀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꽃미남들의 경쟁이 뜨겁다. 3월부터 방영되는 KBS 2TV ‘사랑비’의 남자주인공 장근석은 소녀시대 윤아와 호흡을 맞추며 달콤한 멜로킹의 자리를 넘보고 있다. 많은 화제를 낳았던 ‘해를 품은 달’ 후속으로 방송되는 MBC의 ‘더킹 투하츠’에는 국민 남동생에서 훈남 청년으로 거듭난 이승기가 멜로퀸 하지원과의 로맨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SBS의 ‘패션왕’에서는 유아인, 이제훈 등 새롭게 떠오르는 꽃미남 스타들의 열혈 연기가 여심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싱글남녀들은 꽃미남, 꽃미녀 스타들의 훈훈한 로맨스를 통해 올 봄 데이트의 좋은 팁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온라인에서 소개팅을 제공하는 소셜데이팅 서비스들도 봄을 맞아 분주하다. 소셜데이팅 업계 1위인 이음(www.i-um.com)은 봄을 맞아 신규가입자수가 전월에 비해 1만명 가까이 증가해, 이 달 전체 회원이 25만명을 돌파했다. 소개팅 성공 건수도 전월에 비해 일 90건 이상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오프라인에서 진행된 연애 멘토링 콘서트와 영화 예매권 지원 이벤트에도 싱글남녀들이 대거 참여하는 등 봄을 맞은 싱글남녀들의 소개팅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음에서는 이러한 분위기에 힘입어 3월을 여성의 달로 지정해 여성신규가입자를 위한 대대적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달 말일까지 여성회원을 초대하면 초대자와 초대받은 친구 모두에게 ‘파리바게트 밀크푸딩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음의 김윤진 홍보팀장은 “새로운 만남을 시작하는데 있어 좋은 날씨와 계절은 매우 긍정적으로 작용한다.”며, “일년에 한번뿐인 이 봄, 따뜻한 봄바람을 타고 싱글남녀들의 사랑이 화사하게 꽃 피웠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음소시어스 개요
이음은 매일 24시간 동안 유효한 운명의 이성을 소개해주는 소셜데이팅 회사다. 2010년 국내 최초로 ‘소셜데이팅’ 개념을 도입해 현재는 이음과 아임에잇, 맺음의 3가지 서비스를 운영중이며 총 125만명의 회원이 이용하고 있다. 이제는 대한민국 No.1 소개팅 서비스를 뛰어넘어 온라인부터 오프라인까지 2030 싱글을 가장 잘 아는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연락처

이음소시어스
김윤진 PR매니저
02-324-60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