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 판 & 빅뱅, 커버 서바이벌 경연대회 진행

- 빅뱅 신곡 ‘판타스틱 베이비’ 활용한 커버 서바이벌… 빅뱅이 직접 심사

- 본선 진출 ‘판타스틱10’에 선정되면 YG 1차 오디션 면제 혜택

- 우승자에게는 빅뱅 일본투어 티켓에 왕복 항공/숙박권까지 제공

뉴스 제공
SK커뮤니케이션즈
2012-03-22 10:20
서울--(뉴스와이어)--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주식)는 인기그룹 빅뱅과 함께 네이트 판에서 빅뱅의 신곡 ‘판타스틱 베이비’를 활용한 커버 서바이벌 경연대회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SK컴즈는 이번 경연대회 진행을 위해 네이트 판에 커버 서버이벌 특별 코너 ‘판타스틱 1(Fantastic 1)’을 마련했다.

참가자들은 ‘판타스틱 베이비’를 활용해 빅뱅의 안무를 그대로 재현하는 커버댄스와 노래, 연주, 코스프레 등 자유롭게 주제를 정해 개인 또는 팀 단위로 응모할 수 있다.

경연대회 응모는 22일부터 내달 11일까지이며, 네티즌 심사로 본선 진출작인 ‘판타스틱 10’이 가려진다. 최종 우승자인 ‘판타스틱 1’은 빅뱅과 안무팀의 최종심사로 가려진다.

19일 발표되는 우승자는 빅뱅의 일본 투어 초대티켓(ALIVE TOUR 2012-JAPAN)과 왕복항공권, 숙박권을 받게 되며 판타스틱 10에 오른 팀 모두에게 휴대폰 케이스, 스마트폰 액세서리 등으로 구성된 특별 패키지 ’빅뱅 굿즈’가 수여된다. 특히 판타스틱 10은 YG 1차 오디션 없이 곧바로 2차 오디션을 볼 수 있는 특전도 주어진다.

또 댓글 등을 통해 참가자를 응원하는 네티즌에게 추첨을 통해 빅뱅 굿즈 패키지(5명)와 빅뱅의 친필 사인 앨범(12명)을 증정할 계획이다.

김길남 미디어기획팀장은 “서바이벌 오디션은 국내에서도 하나의 문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이번 빅뱅 커버 서바이벌 경연대회를 통해 그 동안 끼를 숨기고 있던 네티즌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네이트 판 특별코너에서는 참가자 응모작 외에도 빅뱅의 응원영상, 뮤직비디오 및 스페셜 영상 등 다양한 서비스를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

SK커뮤니케이션즈 개요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와 네이트닷컴을 운영하는 인터넷포털 사업자이다. SK 커뮤니케이션즈는 1인 미디어 서비스의 선두주자 ‘싸이월드’(www.cyworld.com) 유무선 연계포털 '네이트닷컴' (www.nate.com) 일촌들의 감성메신저 ‘네이트온’(nateon.nate.com) 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를 필두로 중국, 일본, 미국, 유럽 등 세계 주요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으며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인터넷서비스를 통한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 국내는 물론 전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편의성과 만족을 드릴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nate.com

연락처

SK커뮤니케이션즈 홍보팀
나국남
070-7401-18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