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트우드, 2012 봄 맞이 홈페이지 새 단장

- 2012년 봄 신상품에 대한 정확한 정보 제공 초점

- 직관적이고 세련된 인터페이스 통해 방문자 편의 도모

- 독도 캠페인과 추천 상품, e카다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가 한 눈에

서울--(뉴스와이어)--합리적 가격의 하이-퀄리티의 아웃도어 브랜드 웨스트우드(www.thewestwood.co.kr 대표이사 김 홍)가 2012년 봄 시즌을 맞아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

웨스트우드는 이번 개편을 통해 종류가 다양한 아웃도어 제품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한편, 직관적이고 세련된 인터페이스를 통해 방문자들이 편리하게 서핑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

특히, 다양한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아웃도어 제품의 특성상 일반인들에게 낯설고 복잡해 보이는 아웃도어 용어들을 쉽게 알 수 있도록 표현하고, 신제품에 대한 정보를 정확히 파악할 수 있도록 개편했다. 또한 다양한 모델 착용 이미지를 활용해 웨스트우드 신제품에 대한 이해를 극대화했다.

이와 함께 웨스트우드 MD가 직접 제품을 추천하는 ‘WW 추천 컨텐츠’, 웨스트우드의 전 제품군을 볼 수 있는 ‘e-카달로그’ 등을 추가해 컨텐츠를 다채롭게 구성했다.

새롭게 개편된 홈페이지에서는 ‘2012 독도 기브&케어 캠페인’, ‘우리의 산 독도 네이밍 공모전’ 등 웨스트우드가 올해 중점적으로 펼치고 있는 주요 이벤트 및 캠페인 활동을 메인 페이지에 배치하여 방문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 밖에도 네티즌들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최근 오픈한 웨스트우드 블로그, 트위터에 직접 접속할 수 있는 아이콘을 전면에 배치했다.

웨스트우드 한지영 마케팅 부장은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은 다양한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아웃도어 브랜드이기 때문에 제품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는 것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다”며 “웨스트우드의 대표 상품 정보를 쉽게 찾고 활용할 수 있도록 아이콘과 플래쉬를 사용하여 쉽고 생동감 있는 홈페이지를 구현했다”고 말했다.

웨스트우드는 2001년 ‘하이 퀄리티 제품의 합리적인 가격대’를 모토로 등장, 2012년 현재전국에 90여 개의 대리점을 보유하고 있는 토종 아웃도어 대표 브랜드이다. 중국 청도에 자체 공장을 두고 직접 품질을 관리하고 있으며, 지난해부터 유통망을 새롭게 정비하고 대 고객 접점을 넓히고 있다.

웨스트우드 개요
웨스트우드는 고성능 합리적 가격을 표방하는 아웃도어 브랜드입니다.
연락처

리엔컴
박서종
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