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플러터, ‘대학생과 대학가 중소상인들 살리는 몰서비스’ 공개

서울--(뉴스와이어)--모바일 웹서비스 전문기업인 엠플러터(www.mflutter.com)가 오프라인의 쇼핑상점들과 그들의 모바일 웹사이트들을 하나로 묶어 새로운 개념의 스트리트콘텐츠몰인 ‘유니브스트리트’서비스를 선보인다.

오는 4월 2일 오픈 예정인 유니브스트리트(www.univstreet.com)는 학자금대출 문제 등으로 상권 자체가 죽어가고 있는 대학가 상인들에게 전혀 새로운 매출신장의 장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유니브스트리트 엄윤지 프로젝트 기획팀장은 “우리는 일반 상점들에게 홍보를 빌미로 과다한 할인율 요구하고 있는 일부 소셜커머스들의 비합리적 판매시스템에서 훨씬 진일보한 소셜커머스 개념을 선보일 것”이라며 대학가 상인들에게는 높은 판매마진을 확보해주면서 홍보용 모바일 웹사이트 무상제공, 수수료가 전혀 없는 메이저급 웹쇼핑몰(위스위몰)에서의 판매기회 제공, 무엇보다 유니브스트리트의 지도에 노출시키는 등 다양한 홍보마케팅 기법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와 관련해 유니브스트리트는 상점들의 정보를 한눈에 제공하는 지도뿐만 아니라. 데이트 코스, 이벤트, 쇼핑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사용자들이 만족할만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게 된다. 향후에는 서울, 경기는 물론 전국 지방 및 해외까지 대학교 주변의 메인거리를 확대하여 전 세계 대학가를 볼 수 있는 사이트로 개편될 예정이다.

또한, 모회사격인 왓에버서치가 갖추어 온 전 세계 2600여개 기관 기업 네트워크를 활용해 유니브스트리트에 입점하거나 참여한 중소상인들의 제품과 콘텐츠 또는 음원들을 보급할 수 있는 루트를 제공하고, 대학생 경영진을 선발해 유니브스트리트의 운영을 맡기고 해당 지역에서 발생한 순매출이익 70%는 대학생들의 지분으로 확보하는 대학생 지원프로그램도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연세대학교와 이화여대를 비롯해 홍익대와 서강대가 밀집되어 있어 골든트라이앵글(Golden Triangle)이라 불리는 신촌일대 이대, 신촌, 홍대거리를 포함 총 7개 대학 대학가에 속한 크고 작은 상점들이 유니브스트리트 서비스를 통해 곧 더 큰 세상에 새로운 모습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 전화문의서비스는 유니브스트리트 기획팀(070-8785-9024)이 제공한다.

엠플러터 개요
엠플러터는 (주)왓에버서치의 프로젝트팀에서 출발해 인큐베이팅 단계를 거쳐 이제는 명실상부하게 국내 최고의 회원제 모바일웹사이트 제작사이트로 성장하였다. 모바일과 관련된 모든 일들에 관심이 있고, 우리가 할 수 있고 사용자들의 Mobile Life가 즐거워지기만 한다면 우리는 어떤 프로젝트든 진행한다. 첫번째 프로젝트였던 mflutter에서 우리는 mobile의 첫자인 m과 날기위해 파다닥 거리는 flutter를 조합해 우리가 가고자 하는 방향성을 명확히 했다. 두번째 프로젝트인 보는통화(mobile Application)를 통해서는 사용자가 직접 자신만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만들 수 있고, 자신이 만든 앱스를 전화번호와 관계시켜 전화번호만 누르고 통화버튼만 누르면 앱스가 실행되는 전혀 새로운 패러다임을 세상에 제시하고 있다.

왓에버서치: http://whateversearch.com
미야몰: http://miyamall.co.kr
씨러브티비: http://www.clovetv.com
통티비: http://tongtv.com
위스위몰: http://www.weswemall.com

웹사이트: http://www.mflutter.com

연락처

주식회사 엠플러터
기획팀 엄윤지
070-8785-902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