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베이지, 배우 김윤진 12 S/S 뮤즈 선정

뉴스 제공
제일모직
2012-03-22 11:24
구미--(뉴스와이어)--제일모직의 머추어 캐릭터 브랜드 르베이지(LEBEIGE)가 2012년 봄/여름 시즌을 대표할 뮤즈로 한국을 대표하는 월드스타 김윤진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르베이지의 광고캠페인은 2009년부터 장미희, 이미숙, 최명길 등 세월이 흐를수록 아름다움이 더해가는 한국의 여배우들과, 안드레아 마르쿠치(Andrea Marcucci), 데일리 헤이든(Dayle Haddon) 등 언론, 패션계의 해외명사들을 뮤즈로 기용해 글로벌 여성리더들의 성숙하고 여유로운 아름다움을 표현해왔다. 특히, 기용된 모든 뮤즈들이 매 시즌 모델료의 일부를 기부, 시각 장애아를 후원하는 ‘하트포아이(Heart for Eye)’ 캠페인에도 뜻을 함께해 의미를 더하고 있다.

2012 봄/여름 광고캠페인 촬영에서 배우 김윤진은, 르베이지가 표방해온 아름다움을 그녀만의 스타일로 표현했다.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는 물론이고 특유의 지적이면서도 세련된 매력까지 더하며, 대표 명품 배우의 스타일을 우아하고 기품 있는 자태로 선보였다.

관계자에 따르면, “김윤진은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함을 동시에 표현할 수 있어, 르베이지와 잘 어울리는 명품 여배우”라며, “풍부한 감정표현이 사진 한 컷 한 컷에 돋보인다”라고 평했다.

김윤진은, “평소 르베이지는 여성의 아름다움을 우아하고 기품 있게 표현하는 브랜드라고 생각해왔다. 르베이지의 뮤즈로서 시각장애아 개안 수술 후원 프로젝트인 ‘하트포아이 캠페인’에도 참여할 수 있어 큰 영광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김윤진은 최근 로스트에 이어 미국 ABC 드라마 ‘미스트리스 (Mistresses)’에 주연으로 캐스팅되면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르베이지 하트포아이(Heart for Eye) 캠페인

르베이지 하트포아이 캠페인은 시각 장애 아동들을 위한 개안 수술 지원 캠페인으로 2009년 론칭 이후 매 시즌 그 아름다운 행보를 함께해 벌써 7번째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09S/S시즌부터 12S/S까지 르베이지의 코리안 뮤즈로 선정된 장미희, 이미숙, 최명길, 이혜영, 유호정, 그리고 김윤진은 물론 지금까지 이 캠페인에 참여한 총 37명의 패션, 언론계 글로벌 명사들은 자신들이 참여한 광고 캠페인 모델료 기부를 통해 세계 어린이를 돕는 르베이지의 하트포아이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지지하는 뜻을 보여왔다. 또한 르베이지는 매 시즌 하트모양의 ‘하트포아이 브로치'를 통해 소비자들 역시 직접 도네이션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해 캠페인의 의미를 더하고 있다.

*LEBEIGE 12S/S 하트포아이 브로치(Heart for Eye brooch)

12S/S 르베이지가 선보이는 ‘하트포아이 브로치’는 일정한 크기의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수백 개가 모인 구조적 하트 모양을 형성한다. 실버와 블랙, 그리고 2012년 S/S의 트렌드 컬러인 민트 컬러의 고급스러운 광택감의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로 제작되어 세련되고 감각적인 느낌을 주며 지금까지 선보였던 브로치의 따뜻한 느낌에 한층 현대적이고 모던한 느낌이 돋보인다. 또한 화이트 컬러와 파스텔톤이 주를 이루는 12S/S 시즌 어느 의상에나 잘 어울릴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웹사이트: http://www.cheilind.co.kr

연락처

제일모직
서윤미 사원
02-2076-64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