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의 눈 안경렌즈, 얼마나 알고 계십니까

- 올바른 안경 렌즈 선택으로 시력을 지키고 미용적인 효과까지

- 나에게 꼭 맞는 맞춤 렌즈로 눈 건강을 지킬 수 있어

뉴스 제공
에실로코리아
2012-03-22 13:25
서울--(뉴스와이어)--버스나 지하철을 타면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전자기기를 사용하는 사람들을 자주 볼 수 있다. 이러한 전자기기의 잦은 사용은 현대인들의 시력 감퇴를 야기하는 이유 중 하나이다. 한번 나빠지면 회복하기 힘든 눈 건강을 위해 올바른 관리가 필요하다. 소중한 눈을 지켜주는 안경렌즈, 제대로 알고 사용하자.

도수가 높으면 렌즈는 두꺼워질 수 밖에 없다?

안경을 착용하는 사람들에게 두꺼운 안경은 피하고 싶은 1순위이다. 도수가 높을수록 렌즈가 두꺼워진다는 게 일반 상식이다. 하지만 에실로코리아의 니콘 렌즈는 매우 얇은 렌즈를 제공하기 때문에 안경을 착용하였을 때 미용적인 효과를 준다.

니콘은 독자적인 렌즈 디자인을 사용함으로써 일반 렌즈에 비해 더 얇고 편평하게 제작된다. 또한, 일반 렌즈에서 흔히 발생되는 렌즈 주변부의 왜곡을 최소화하여 더욱 넓고 선명한 시야를 즐길 수 있다.

어차피 안경 렌즈는 다 거기서 거기다?

많은 종류의 렌즈가 있고 각 렌즈마다 품질이 다르기 때문에 렌즈의 선택은 무엇보다 중요하다. 품질이 좋지 않은 렌즈는 시력에 손상을 입히고 두통을 일으킬 수 있다. 또한 렌즈 코팅이 오래 가지 않기 때문에 믿을 수 있는 브랜드 렌즈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 중에서도 광학 분야 선구자이며 지속적으로 안경 광학 분야에 투자한 니콘 안경 렌즈는 최고의 렌즈를 선사하고 그 품질을 믿을 수 있다.

예를 들어, 니콘의 씨맥스는 대량 생산하는 타 브랜드와는 달리 고객이 주문을 하는 순간부터 처방과 필요 데이터에 따라 설계가 시작되며 디자인된 렌즈를 디지털 가공방식을 통해 생산 배송된다는 점에서 차별화되어, 각각의 고객의 니즈와 시력에 맞는 최적화된 시야를 제공한다.

안경렌즈, 잘만 선택하면 눈의 피로를 줄일 수 있다?

오랜 시간 컴퓨터 사용 및 독서, TV시청은 눈의 피로를 누적 시킬 수 있다. 눈의 피로는 시력의 교정이 아닌 눈의 조절력 활동에 의해 발생되고 피로가 누적될 경우 두통을 일으킬 수도 있다. 눈의 피로를 감소시켜주면 눈의 편안함을 뿐만 아니라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니콘의 기능성 렌즈인 릴랙씨는 현대인을 위한 새로운 개념의 단초점 안경렌즈로, 눈의 피로에 가장 효과가 있는 최적화된 도수 변화를 발생시킨다. 이를 통해 지속적인 피로를 느끼는 모든 고객에게 평소와 다름없는 시야를 선사한다.

맞춤형 렌즈, 단순히 도수에 맞는 시력만 맞춰주는 걸까?

이제는 렌즈도 맞춤시대. 얼굴형과 스타일에 맞는 안경테뿐만 아니라, 맞춤형 렌즈가 대세다. 하지만 단순히 도수에 맞는 시력만을 맞추는 게 맞춤형 렌즈일까.

니콘 씨맥스는 니콘의 독특한 광학 기술로 탄생한 세계 최고의 맞춤형 안경 렌즈이다. 고성능 카메라렌즈를 만드는데 적용되었던 계산 엔진을 개개의 렌즈마다 양면에 적용한 디자인은 향상된 시야의 개선을 보장한다.

고객에게 이전에 느낄 수 없었던 주변부까지 맑고 선명함을 제공하며 쉬운 적응을 통해 자연스럽고 편안한 시야, 장시간 착용해도 눈의 피로감을 대폭 줄여준다.

니콘 안경렌즈를 판매하고 있는 ㈜에실로코리아의 아노 듀퐁 마케팅 팀장은 “최근에는 안경테 뿐만 아니라 고객의 니즈에 맞는 안경 렌즈를 착용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추세”라며, “가격에 의해 안경 렌즈를 구입하기보다는 자신의 시력에 맞는 올바른 렌즈를 착용하는 것이 눈 건강을 지키는 일”이라고 말했다.

에실로코리아 개요
에실로코리아는 전 세계 광학 렌즈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에실로社의 한국 투자 법인으로 세계 최초로 누진다초점렌즈인 ‘바리락스(Varilux)’를 개발했다. 또한 세계적인 광학전문기업 일본 니콘사와의 기술 제휴를 통해 ‘니콘안경렌즈’를 국내시장에 독점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한편 에실로社는 1849년 설립돼 전 세계 안경렌즈의 28%를 생산하며 세계 시장 1위의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ssilor.co.kr

연락처

에실로코리아
김가람
02-6350-1006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피알원
유지혜
02-6370-33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