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아이 머리 좋아지는 법 여기서 찾아볼까…국내 최초 두뇌개발 종합 전시회 ‘브레인엑스포’ 개최

- 유아부터 청소년까지 뇌에 좋은 101가지 아이템…8/9~12일 킨텍스서 열려

- 참가기업 모집 중

서울--(뉴스와이어)--세기의 천재라 불린 아인슈타인도 평생 뇌의 4% 밖에 사용하지 못했다는데, 잠자는 우리 아이의 천재성을 깨울 수 있는 방법은 없는 걸까. 요즘 사회 문제로 대두되는 학교폭력이나 게임 증독같은 문제도 실상은 뇌기능과 관련 있다는데 두뇌 트레이닝으로 올바른 인성을 기르는데 도움이 될 방법은 없을까. 이런 궁금증을 학부모 입장에서 접근해 실마리를 제공할 행사가 8월에 찾아온다.

최근 두뇌산업이라는 용어가 등장할 정도로 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첨단 과학으로도 풀어내지 못한 마지막 미지의 영역 뇌를 주제로 국내에서 처음으로 종합 전시 이벤트가 마련됐다. 오는 8월 9일(목)부터 12일(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에서 ‘브레인 엑스포(Brain Expo) 2012 – 우리아이 머리가 좋아지는 101가지 뇌 과학전’이 열린다.

브레인엑스포는 현대 뇌 과학의 발전상과 함께 최근 교육 시장 내 새로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두뇌 기반 교육에 대한 모든 것들을 살펴 볼 수 있는 전시회다. 브레인 테스트존, 트레이닝존, 아카데미, 플레이파크, 케어존, 아트존, 푸드존 등 크게 7가지 테마로 나뉘어 뇌에 관한 모든 것이 전시된다.

또 국내외 뇌 과학 교육 전문가를 초청해 ‘뇌과학 교육 현재와 미래’, ‘영재들의 두뇌활동 노하우’, ‘뇌교육 영재 부모 코칭법’ 등의 강연 및 토론회가 진행될 예정으로 교육계 종사자 및 학부모들에게도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뇌에 대한 관심은 많지만 항상 정보가 부족해 답답해 했던 학부모들에게 특화된 뇌 과학 기반 토탈 교육 솔루션을 제공하고, 1살부터 16살까지 영유아와 초·중등학생들을 위한 테마 교육 콘텐츠를 접할 수 있다. 뇌 과학 교육에 좋은 서적, 놀이, 교구, 음식, 예술 등 101가지 우수 아이템은 브레인엑스포만의 특화된 볼거리다.

국내 최초로 개최되는 뇌 과학 전문 종합 전시회다 보니 참가 업체에게는 두뇌산업 시장에서의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 발굴 및 실질적인 마케팅 효과 창출의 기회가 되고, 교육 관련 관계자 및 교사 등에게는 올바른 두뇌 교육에 관한 지침을 제시할 것으로 보인다.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브레인엑스포 홈페이지(www.ibrainexpo.kr)를 방문해 참가신청서를 다운 받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참가 문의: 02-2168-9460 브레인 엑스포 사무국)

웹사이트: http://www.ibrainexpo.kr

연락처

브레인엑스포사무국
성은안
02-2168-9460, 010-8812-6564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주)시너지플랜트
김현욱 실장
010-5477-564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브레인엑스포사무국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