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리점에서 추천한 구매만족도 1위 드라이버, 야마하 인프레스X

<Z202 드라이버>
■ 인프레스X 사상 최대의 관성모멘트를 실현한 460cc 대형헤드
어드레스 시 쉽게 스윙을 할 수 있는 안심설계로 지금까지의 inpres X 중 최대의 관성모멘트를 보유하고 있다.
■ 야마하의 세계최초 특허기술 팁 웨이트 테크놀러지를 탑재한 샤프트
볼의 초속 향상으로 비거리 약 5야드 증가!
임팩트 시 샤프트의 휘어짐에 의해 큰 에너지 손실이 발생한다. 야마하는 샤프트 팁에 5cm의 텅스텐 시트 를 넣어 휘어짐을 방지하여 에너지를 최대화 하였다.
■ 파워 케미컬 밀링 크라운
그물망 구조의 크라운!
크라운(헤드 윗면) 안쪽을 화학 처리한 0.45~0.75mm 두께의 그물망 구조가 임팩트 시 효율적으로 휘어지면서 ‘발사각이 0.3도’ 올라가고, 볼의 스핀량을 억제해 ‘강탄도’를 만들어 줌으로 비거리가 증가한다.
■ 얼티메이트 페이스
최대 광역 반발 에어리어!
페이스의 반발 에어리어를 극대화함으로 드라이버 미스샷에도 파워손실을 줄이고, 정확한 방향성으로 비거리를 늘린다.
■ 출시: 2011년 11월 (2012년형)
■ 대상: 큰 헤드에 안정감 있는 어드레스를 선호하는 초,중급 골퍼
■ 스펙: 로프트각 9.5도 / 10.5도
샤프트 강도 S/SR/R
■ 판매가: 90만
전국 420여 개 매장에서 판매중인 야마하 인프레스X는 지난해 12월 서울경제골프매거진이 전국의 대리점주를 대상으로 조사한 구매만족도에서 1위를 차지할 정도로 소비자에게 만족도가 큰 브랜드이다. 과연 그 비결은 무엇일까?
골퍼들에게 ‘야마하 인프레스X’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는 ‘일본 명품브랜드’, ‘철저한 가격관리’, 그리고 바로 ‘장타클럽’ 이다. 2012년 야마하 드라이버는 공인반발계수(0.83)를 지킨 공인클럽이면서도 독자적인 특허 기술인 세계 최초의 팁 웨이트 테크놀러지(Tip Weight Technology)를 통해 향상된 비거리를 경험하게 해준다.
여기에 반발 에어리어를 확대한 ‘얼티메이트-페이스’와 2011년부터 적용된 얇은 그물망 모양의 크라운구조 ‘파워 케미컬 밀링 크라운’으로 더욱 증가한 비거리는 드라이버의 기본인 ‘쉽게,멀리!’를 충실히 지키며 많은 골퍼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야마하 드라이버 중에서도 인프레스X 탄생 30주년을 기념하여 출시된 초/중급자용 Z202드라이버의 상승세가 주목할만하다. 2012년도 드라이버의 주요 기술은 고스란히 지니고 있으면서도 솔 부분을 골퍼들의 향상심을 나타내는 오렌지색으로 디자인해 내부에서 솟아나는 에너지를 표현한 것이 인상적이다.
또한 Z202드라이버는 인프레스X 사상 최대의 관성모멘트를 실현한 460cc 대형헤드로 안심감을 주며, 1°의 훅 페이스로 오른쪽을 신경 쓰지 않고 마음껏 장타를 날려 ‘라이벌보다 멀리’라는 골퍼의 꿈을 이뤄주는 드라이버다.
오리엔트골프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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