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르상상에듀, 소셜커머스 통해 신개념 2012년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 파격가 할인판매

- 아모르상상에듀 23회공인중개사 인터넷 동영상강의 파격가 할인

뉴스 제공
캐치프라이스
2012-03-26 12:40
용인--(뉴스와이어)--스타강사진과 최고의 강의시스템으로 주목받고 있는 아모르상상에듀의 공인중개사 패키지상품이 교육소셜커머스 ‘캐치프라이스’(www.catchprice.co.kr)를 통해 할인판매되고 있다.

아모르상상에듀는 공무원 및 자격증분야의 대표 교육그룹 이그잼에서 직접운영하는 공인중개사 대표브랜드로서, 각종 인터넷카페와 지식검색 포털사이트에서 최다 인지도,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는 9인의 공인중개사 교수진으로 구성되어 있다. 2010년, 10년여의 랜드스파(박문각) 생활을 뒤로하고 여섯명의 교수진으로 시작한 상상에듀공인중개사는 강사진 전원이 모두 과목별 박문각 기본이론서의 대표저자였고, 부동산TV, 일자리방송, 방송대학TV 등 강의이력도 다양하다.

이번에 캐치프라이스를 통해 판매되는 아모르상상에듀의 2012년 공인중개사상품은 원스톱퍼펙트패키지로, 공인중개사 2012년 新강의와 정규모든교재가 제공되며, 요약강의와 특별강의는 별도비용없이 교재다운로드까지 이용가능하다. 또한 인터넷동영상강의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테블릿PC, PMP,MP3를 통해서도 강의서비스가 제공된다는 점에서 월등한 제공내역으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업계 최초로 인터넷동영상강의에 학원에서 직접 수강할 수 있는 실강 수강권을 접목시켰다는점에서 공인중개사수험생으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학원수강은 아모르상상에듀 직영학원에서 2개월간 추가요금없이 학원에 직접가서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자기주도적인 학습이 요구되는 공인중개사 인터넷동영상강의의 단점을 극복할 수 있다.

<아모르상상에듀 원스톱퍼펙트패키지>

(1)온라인동영상강좌 제공 - 정규모든과정 강좌제공(입문/기초/기본이론/심화이론/문제풀이/특강)
(2)정규과정 모든교재 제공 - 과목별기본서/과목별문제집/2012년대비 합격가이드북 제공
(3)직영학원2개월 수강권 제공 - 노량진본원/강동학원/노원학원
(4)전국온라인 모의고사 제공 - 월1회제공
(5)각종 공인중개사강좌 무한제공 - PMP,스마트폰,테블릿PC,MP3강좌제공

아모르상상에듀의 진가는 상품제공 차별화에 머무르지 않는다. 철저한 복습위주의 수업방식이 최다 합격생배출의 비밀이라고 한다. 상상에듀 공인중개사 복습위주의 프로그램은 일별·주별·월별로 중요 핵심내용에 대해 복습위주로 정규수업시간중에 정리강의로 진행된다. 그것이 바로 상상에듀만의 공인중개사 맞춤식 최단기 합격플랜이다.

보통 공인중개사를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의 경우, 학습진도를 따라가기 급급한데 반해 이러한 복습위주의 학습커리큘럼은 시험에 꼭 나오는 포인트를 심도있게 배울 수 있으며, 중요내용을 반복하여 기본기를 다질 수 있을뿐만 아니라, 기억에 오래남는 공부방식이기 때문에, 공인중개사 시험합격에 한걸음더 다가갈 수있을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차별화된 상상에듀의 공인중개사 원스톱퍼펙트패키지는 캐치프라이스 사이트를 통해서만 80%파격할인가에 구입이 가능하다.

문의:1661-2825

캐치프라이스 개요
캐치프라이스는 교육전문 반값 소셜커머스이다. 동영상강좌, 교재 등 자격증,학습과 관련된 상품을 최대 50~80%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다.

상상에듀: http://www.sangsangedu.co.kr

웹사이트: http://www.catchprice.co.kr

연락처

캐치프라이스
신철우 팀장
1661-2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