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중국천진(서울)경제무역투자전시포럼’ 3월 27일부터 양재 aT센터에서 열려
중국천진시상무위원회와 한국수입업협회가 주최하고 중국국제무역추진위원회 천진시분회와 한국국제전시가 공동 주관하는 이번 전시회는 중국의 국제적인 도시 천진의 기업과 제품을 홍보하고 천진과 한국의 경제협력 및 무역발전을 위해 마련되었다.
중국 천진의 섬유·의류(8개사), 식품·와인(10개사), 화학·제약(14개사), 기계·전자(16개사), 산업기자재(15개사), 건강·생활용품(8개사) 등 70여 개에 달하는 제조업체를 비롯해 수출·입 업체, 한국시장조사를 위한 기업, 무역을 위한 정부기관 등 총 150 여명의 대표자와 담당자가 참여할 예정이다.
전시품목은 ▲산업기자재 ▲생활/가전용품·전자제품 ▲섬유·의류·패션소재 ▲식품 및 식품소재·첨가물, 식품생산기계 ▲헬스케어·의료관련 제품 및 기기 ▲기타 물류서비스 등이다.
공동주관사인 한국국제전시 관계자는 “전시기간 중 국내 수입업자, 유통 및 도·소매업자, 무역업자 등 다양한 계층의 비즈니스 관계자들이 2000여 명 이상 내방할 것으로 예상하며 한·중 업체 간 실질적인 비즈니스의 장이 형성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외에도 부대행사로 개막식과 중국 진출을 계획하는 한국기업을 대상으로 한 ‘1:1 바이어 상담회’가 진행된다. 행사 참가를 희망하는 바이어의 경우 사전에 등록하면 소정의 기념품 및 통역지원, 추후 전시회 및 한·중 무역 관련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국제전시에 문의전화(02-761-2512)를 하면 된다.
연락처
한국국제전시
02-761-2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