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일마사지로 하는 산전산후 임산부 건강관리

뉴스 제공
아이비디써클
2012-03-26 09:00
서울--(뉴스와이어)--임신과 함께 보통 40주 동안 대부분의 산모는 엄청난 육체적, 감정적 변화를 겪게 된다.

더욱이 출산일이 가까워질수록 신진대사가 원활치 않아 손, 발이 붓고 저림 현상이 나타나는 것은 물론 태아가 커지면서 허리통증의 유발, 복부튼살과 거칠어진 피부, 긴장감 및 스트레스와 어깨 뭉침이 생겨 피곤함도 찾아오게 되는 것이다.

여기에 임신 비만으로 오는 임신중독증은 임신 중 고혈압, 당뇨, 부종증세가 나타나기도 하며 출산 후에는 흐트러진 몸매관리도 모든 임산부의 걱정거리가 아닐 수 없다.

이에 따라 산전산후 임산부는 건강한 음식의 섭취는 물론 간단한 운동과 함께 에센셜오일을 활용한 임산부 마사지를 함께 하는 것이 좋다.

그렇다면 임산부 관리는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까?

먼저 붓기와 안티 셀룰라이트의 경우에는 하루 1회~2회 하는 것이 좋고 마사지 방향이 발목에서 무릎을 향해, 무릎에서 서혜부를 향하며 팔은 위로 들어 올려 팔꿈치에서 겨드랑이를 향해 마사지 방향은 심장을 향해 림프절을 향해 마사지한다. 사용 전 드라이 브러싱을 하거나 바르고 랩을 약 15분 정도 감아 주어서 빠른 회복력을 돕는다. 그리고 가슴보정을 위한 관리는 하루 1회 정도 원운동, 팔 쪽에서 시작하여 안쪽으로 아래로 양 유방 사이로 진행하는 가슴마사지를 하는데 탄력 있는 가슴을 회복할 수 있다. 다음으로 스트레치 마크는 임신 5개월 이후부터 배, 가슴, 허벅지 등 트기 쉬운 부위에 부드럽게 마사지 한다. 로션과 오일은 1:1로 혼합하여 오일을 바른 후 로션을 덧바르면 사용감을 더욱 높일 수 있다. 이미 튼살에도 꾸준히 바르면 전체적인 톤이 개선된다.

이러한 임산부 관리에 있어 셀프로도 가능하나 전문으로 하는 마사지샵을 찾는 것도 도움이 된다. 임산부를 위한 마사지를 전문으로 하는 풋앤비타의 임산부마사지 프로그램은 산전산후의 산모와 태아의 건강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보통 임신 16주이상일 경우 받게 되는 산전마사지가 있고 출산 3주 이후에 받게 되는 산후마사지가 있는데 특히 산후마사지는 긴장완화와 스트레스 해소는 물론 부종 및 통증완화, 근육의 이완, 산후비만과 회복을 도움과 동시에 편안한 숙면에도 도움이 된다.

풋앤비타에서 제공하는 마사지 프로그램은 하체와 팔, 그리고 전신을 마사지하는 두 가지가 있다. 이 중 원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임산부는 물론 부부가 함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니 공감대는 물론 예민한 임산부에게 안정감을 줄 수 있어 많은 임산부커플이 방문하고 있다고 한다.

풋앤비타는 기존 마사지샵과의 차별화된 전략으로 20대에서 30대의 젊은 층이 주 고객이며 세련되고 캐주얼한 인테리어, 전 매장 내 청정산소발생기 구축으로 신선한 산소존 제공, 치료등급 이상의 아로마오일 사용, 산학협력을 통한 내국인 전문 마사지 테라피스트 구성,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는 저렴한 가격대가 장점으로 신선한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으며 매장을 찾는 고객의 발길도 줄을 잇고 있다고 한다.

풋앤비타의 임산부마사지 이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footnvita.com) 전화로 예약 문의하면 된다.

아이비디써클 개요
20대~30대 젊은층과 유명인이 단골마사지샵으로 자주찾는 '풋앤비타'. 아이비디써클의 마사지샵 프랜차이즈브랜드인 '풋앤비타'는 디자인이 가미된 아기자기한 캐주얼 인테리어와 부담 없는 가격으로 자기관리를 위해 찾는 남성고객뿐만 아니라 커플들의 데이트 코스는 물론 직장인, 임산부, 가족들의 휴식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또한 풋앤비타는 독특한 운영체계를 통해 저렴한 가격과 휴식공간으로의 업그레이드 된 프로그램, 수준높은 마사지관리 서비스, 경험없이도 창업이 가능하여 예비창업자, 주부, 투잡을 희망하는 직장인사이에 폭발적인 창업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footnvita.com

연락처

마사지샵프랜차이즈 풋앤비타
최도홍 부장
02-517-67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