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스마트 컨슈머’ 어플리케이션 출시
이렇게 누적된 양질의 가맹점 정보는 롯데카드 회원뿐만 아니라 스마트 컨슈머를 내려 받은 모든 이용자가 쉽게 검색할 수 있다. 여기에, 위치기반 서비스를 적용, 고객의 현재 위치에서 가까운 가맹점 정보가 업종별 만족도 순으로 우선 제공된다.
한편, 가맹점은 스마트 컨슈머 어플리케이션을 롯데카드 회원과의 커뮤니케이션 공간으로 활용, 자체 프로모션, 이벤트, 쿠폰 등을 통해 매출 확대를 도모할 수 있다. 실제 가맹점 이용 고객들의 신뢰성 있는 평가자료를 경영에 활용할 수도 있다.
아울러, 스마트 컨슈머 어플리케이션에 특화된 ‘롯데 스마트 컨슈머 카드’도 함께 출시한다. 이 카드 회원이 스마트 컨슈머를 통해 가맹점 평가를 하면 당월 누적 이용금액에 따라 롯데포인트를 추가로 최대 3만 포인트까지 제공한다. 추후 스마트 컨슈머 이용 고객을 위한 다양한 특화 서비스도 담을 계획이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스마트 컨슈머는 기존의 단순한 맛집 평가를 넘어서 실제 이용고객들의 생생한 가맹점 평가와 사진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것이 큰 강점”이라며, “스마트 컨슈머 이용 회원은 믿을만한 가맹점 평가정보를, 가맹점은 신뢰성 있는 고객의 피드백을 충실히 얻을 수 있도록 어플리케이션을 운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card.co.kr
연락처
롯데카드 홍보팀
박근태
02-2050-224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