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 감동산책’, 안양 평촌의 정통 맛집 ‘패기파이’ 소개

- 매장에서 바로 구워내는 국내 유일의 콘셉트로 개발된 베이크드 샌드위치·수제 파이 전문점

뉴스 제공
장스프로덕션
2012-03-26 09:03
서울--(뉴스와이어)--“커피전문점 사이드 메뉴의 부족함과 패스트푸드의 고칼로리로 식사를 해결하기 싫다면, 어디 좋은 대안이 없을까?”

이제 삶의 질을 생각한다면 적당한 포만감과 함께 칼로리까지 생각해주는 베이크드 샌드위치·수제 파이 전문점 ‘패기파이(PeggyPie) 평촌점’을 한 번 찾아보자.

마음 속 감동의 영상제작소 장스프로덕션(대표 장세욱, http://jangspro.com)의 대표 방송브랜드 ‘톡톡 감동산책’에서 봄맞이 정통 맛집으로 ‘패기파이(PeggyPie)’ 평촌점(http://blog.naver.com/peggypark)을 소개한다.

평촌 학원가 사거리(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평촌동 소재)에 위치한 ‘패기파이(PeggyPie) 평촌점’은 미국, 유럽 등 에서 이미 인기 메뉴인 베이크드 샌드위치와, 과일을 넣은 수제 후르츠 크림파이와 고기를 넣은 수제 미트파이를 선보이고 있다.

부드럽고 부담 없는 먹거리를 즐기는 20~30대 여성들뿐 아니라, 커피와 함께 여유 있고 든든한 식사를 즐기려는 남성들까지 즐겨 찾고 있다. 특히, 엄선된 고기에 패기파이(PeggyPie)만의 차별화 된 소스를 넣어 진한 풍미에 식사시간의 품격까지 높여준다.

특히 17년간 세계인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유럽스타일 수제 케이크 전문점 ‘미고베이커리’를 운영한 ‘미후베이커리’사가 자사 외식브랜드로 새로 선보인 패기파이(PeggyPie)이기에, 다년간의 노하우와 연구를 바탕으로 최상의 재료와 맛을 보장한다.

전세계 입맛을 사로잡은 베이크드 샌드위치·수제 파이 전문점인 ‘패기파이(PeggyPie) 평촌점’의 박현선 대표는 안양 평촌 지역의 맛집을 넘어 특화된 지역 외식 문화에 앞장서 나갈 포부를 밝혔다.

이번 방송프로그램을 구상한 제작기획국 장형관 CP는 “차별화된 샌드위치와 파이의 맛과 매장 분위기도 좋았지만, 최고의 품질과 외식 문화를 제공하려는 패기파이 평촌점만의 장인정신에 더욱 만족스러운 포만감을 느꼈습니다”라며 본인이 느낀 식감을 알려 줬다.

또한 ‘톡톡 감동산책’의 천희우 MC는 “파이와 샌드위치는 가벼운 한 끼 식사대용으로만 생각했는데 끼니뿐 아니라 가까운 지인이나 사랑하는 연인 또는 우리 아이들에게 마음을 담은 선물용으로도 추천하고 싶습니다”라며 함께 방송한 맛집에 애정을 표현했다.

파이 굽는 소리가 맛있는 ‘패기파이(PeggyPie) 평촌점’에 들려 오븐에서 나온 따뜻한 파이를 입에 문 맛있는 상상을 해보자. 일상 속 행복이란 그리 멀리 있는 것은 아닐 것이다.

장스프로덕션 개요
장스프로덕션은 2000년 3월, 문화창작집단으로 출범해 CF, 홍보영상, 행사영상 및 독립영화 & 뮤직비디오 제작과 온/오프라인 방송매체 컨설팅 및 마케팅을 대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jangspro.com

연락처

장스프로덕션 홍보팀
02-2157-445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