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TV광고 7편 에피소드 깨알 같은 재미 선사

- 직딩개그의 종결 ‘잡코리아 TV광고’

서울--(뉴스와이어)--잡코리아 TV 광고 속 등장인물에 대한 직장인들의 공감댓글이 봇물을 이루고 있다.

취업포털 잡코리아(www.jobkorea.co.kr)는 최근 직장에서 흔히 만날 수 있는 꼴불견 캐릭터들을 직급별로 나눠 총 7편의 에피소드로 제작해 방영 중이다.

'밥만 먹으면 방전되는 그대는 대리인가 밧데리인가?‘, ’사사건건 감시하고 고자질하는 그대는 사원인가 감사원인가?‘ 등 직장인들이 회사에서 실제 겪었을 법한 짜증나는 상황을 재미있는 카피로 표현했다.

잡코리아 광고를 시청한 시청자들은 ‘직딩 개그의 종결’, ‘200% 공감 가는 상황을 보고 속이 뻥 뚫렸다’이라는 평가를 내리며, 블로그와 페이스북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로 해당 광고를 퍼 나르고 있다.

잡코리아 광고 인기는 공감댓글 달기 이벤트 페이지에서도 확인된다. 잡코리아 TV광고 론칭 이벤트 페이지에는 현재 3천여 건의 댓글이 올라와 광고의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는 것.

해당 이벤트는 7편의 잡코리아 광고 에피소드 중 가장 공감하는 이야기에 투표하고 댓글을 다는 것으로 직장인들로부터 가장 큰 공감을 이끌어 낸 광고 에피소드는 ‘사장편’이다.

현재까지 집계된 투표현황을 보면, ▲매출 3000% 목표 달성을 외치는 그대는 사장인가 제사장인가? 에피소드가 추천 908건을 받아 가장 높은 반응을 얻어냈다.

다음으로 ▲일만 받으면 끌어안고 묵히는 그대는 국장인가 청국장인가? 420표 ▲밥만 먹으면 방전되는 그대는 대리인가 밧데리인가? 404표 ▲책임질 일에는 나몰라라 하는 그대는 이사인가 남이사인가? 359표 ▲신입 때 두 달 연속 밤새웠다는 그대는 과장인가 극과장인가? 320표 ▲사사건건 감시하고 고자질하는 그대는 사원인가 감사원인가? 312표 ▲침 튀기며 설교만 하는 그대는 차장인가 세차장인가? 291표 순이다.

이처럼 잡코리아 TV 광고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에 대해 잡코리아사업본부 최창호 본부장은 “직장인들이 충분히 공감할 수 있는 상황을 위트있게 꼬집은 것이 비결인 것 같다”고 말하고 “앞으로도 잡코리아는 구직자와 직장인들에게 힘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잡코리아 TV광고 댓글달기 이벤트는 4월 2일(월요일)일까지 진행되며, 공감 댓글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16GB)와 LG 아이스크림 외장하드, 몽블랑 명함지갑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잡코리아 개요
잡코리아는 세계 최대 온라인 리쿠리트 사이트인 몬스트닷컴과 함께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서 기업에게는 글로벌 인재 확보의 기회를, 구직자들에게는 글로벌 기업으로의 취업과 세계 시장 진출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jobkorea.co.kr

연락처

잡코리아 홍보팀
정주희 대리
02-3466-520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