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패션, 브랜드 중심의 프리미엄 전문몰 구축
▲ TBJ, 버커루, 비지트인뉴욕 등 60여개 브랜드 직접 운영··· 당일배송 서비스 구축
인터파크는 오는 3월 말까지 코데즈컴바인, 폴햄, 크리스크리스티 등 60여개 유명브랜드 직영 운영체계를 구축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다. 특히 온라인몰 최초 위탁 대리점 형태로 운영, 직영브랜드의 물류과정부터 촬영, 등록, 판매, 배송까지 One-Stop으로 인터파크가 직접 관리·운영한다. 브랜드 직영 구축을 통해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하던 신상품뿐만 아니라 특가 상품도 구매할 수 있어 합리적인 가격의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오전 11시 이전 주문 시 당일 상품 배송서비스(서울·경기 일부 지역)와 묶음배송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프리미엄 브랜드 강화를 기념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코데즈컴바인 전년도 인기상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83% 할인을 비롯해 다양한 유명브랜드 할인 기획전을 마련했다. 이와 함께 매일 선착순으로 할인 쿠폰을 발급하는 ‘HIT ITEM Collection’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일30%(30명), 20%(50명), 15%(100명) 쿠폰을 지급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적용이 가능하다.
▲ 마리오아울렛 제휴, 프리미엄 브랜드 이월 및 시즌오프 상품도 ‘알뜰 쇼핑’
인터파크패션은 프리미엄 브랜드 강화와 함께 국내 대표 패션 아울렛인 마리오아울렛과 전략적 업무 제휴 맺어 이월 및 시즌오프 상품도 강화했다. 이번 제휴를 통해 인터파크는 마리오아울렛의 300여개 브랜드상품을 50~8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마리오아울렛은 인터파크의 온라인플랫폼 구축기술과 고객센터인프라, 마케팅 노하우를 활용하게 됐다.
현재 인터파크에서는 마리오아울렛의 50여개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으며, 오는 3월 30일에는 <마리오아울렛관> 오픈해 총 100여개 브랜드로 확대할 예정이다. <마리오아울렛관>은 각각의 브랜드 별 독자 매장을 구축, 편리한 온라인 쇼핑에 적합화된 형태로 구성될 예정이다.
인터파크패션 브랜드영업팀 박영선팀장은 “직영브랜드 위탁 대리점 형태의 운영을 통한 당일 배송과 마리오아울렛 제휴를 통한 알뜰 쇼핑 지원 등 고객 특성에 맞는 상품 라인업과 인터파크만의 차별화서비스를 강화하게 됐다”며 “지속적으로 프리미엄 브랜드를 늘려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고, 맞춤형 서비스를 개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incorp.interpark.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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