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텍, FTTH용 광계측기 출시

뉴스 제공
포스텍
2012-03-26 11:51
시흥--(뉴스와이어)--광통신 부품 전문기업 포스텍(대표 이수영, www.fostec.co.kr)은 신제품인 광파워메타(OPTICAL POWER METER)와 광원(LIGHT SOURCE)을 출시하였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FTTH 현장에서의 광케이블 구간 손실 측정 및 선로 이상 유무를 누구나 쉽게 다룰 수 있으며 안정된 광원과 선명한 디스플레이로 구성되어있다. 또한 손바닥 안에 들어올 정도로 휴대가 간편하며 배터리 내장으로 외부 전원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검사 할 수 있다. 지난 3월6일 치러졌던 OFC 2012(미국 광통신 전시회)에서도 출품해 높은 관심을 보였다.

이밖에 포스텍에서는 광점퍼코드, 광분배함, MPO optic patch cord, 비접촉식 커넥터(Beam connector)를 전문 생산하고 있다.

제품은 포스텍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포스텍 개요
포스텍 소개

수출 유망 중소기업이며 벤처기업인 포스텍(FOSTEC INC)은 20년여간 정보통신네트워크 분야에서 광통신 제품을 연구 개발·제조해왔으며, 2014년에는 육군전술정보통신체계(TICN)사업 양산업체로 선정돼 납품에 참여하고 있다. 더불어 전 세계 각 지역에서도 포스텍의 광통신 제품에 관심을 가져 수출백만불탑 수상 경력도 있다. 포스텍은 경기도 안산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약 60명의 직원이 재직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fostec.co.kr

연락처

포스텍
031-318-9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