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다폰과 명화가죽케이스의 만남…아트뮤, 프라다폰3.0 다이어리형 가죽케이스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생활 속 아트발견 ‘아트뮤’(www.artmu.co.kr)를 운영하고 있는 베어월즈코리아(대표 우석기)가 프라다폰3.0 ‘명화 가죽커버케이스’를 출시했다.

액정보호를 위한 다이어리커버 방식으로 자석이 인몰드처리 되어 있어 이동 시 열고 닫을 때 편리하며, 스피커홀이 있어 닫은 채로도 통화가 가능하다.

특히, 커버를 펼치면 명화그림이 디자인되어 감성을 자극하며, 안감은 스크래치방지 고급 샤무드원단을 사용해 부드러운 감촉을 느낄 수 있다.

프라다폰3.0 본체 라인에 완벽하게 피팅되는 설계방식에 모서리각을 강조한 날렵한 곡선처리로 일체감을 강조했다.

프라다 고유패턴의 사피아노 빗살무늬 문양을 적용해 명품 느낌을 배가 시켰으며, 슬림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그립감이 좋고 가벼운 소재로 휴대성이 탁월하다.

국내 정교한 수공예 기술로 감성적이고 럭셔리한 디자인으로 충격과 스크래치에 불편함이 없도록 제작되었다.

이 제품은 구스타프 클림트 ‘키스’,‘생명의 나무’, 반 고흐 ‘카페테라스’, 베르메르 ‘진주귀걸이’, 마네 ‘피리부는소년’ 총 5종으로 출시했으며, 가격은 32,000원이다.

아트뮤코리아 개요
아트뮤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 이상의 작품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는 감성모바일 브랜드다. 전 세계 모든 고객들이 손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객 중심의 제품을 만드는 것, 좋은 서비스를 넘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끊임없이 소통하고 기술과 사용자의 징검다리가 될 수 있는 열정적인 기업이 되는 것, 아트뮤는 이를 지켜 나가고자 한다. 아트뮤는 삶의 질을 높이려는 모든 고객들에게 아트뮤만의 축적된 디자인 경험을 바탕으로 생활 속에서 이미 존재하는 것을 새롭고 창조적인 감성디자인으로 바라본다. 단순히 제품 사용에 대한 만족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생활 속 아트한 재발견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변화시킨다. 전통적인 '예술(Art)'과 미래지향적인 '기술(Tech)'이 하나 될 수 있는 것, 이것이 아트뮤의 비전이며 목표다.

아트테크네: http://www.atechne.co.kr

웹사이트: http://www.artmu.co.kr

연락처

베어월즈코리아 홍보팀
성효진
02-2602-8831, 011-9575-966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