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꼬부부 만들어 주는 부인성형 전문의료인의 모임, 부인성형네트워크

대전--(뉴스와이어)--한 아이의 엄마인 30대 중반의 워킹맘 최모씨는 요새 심각한 고민에 빠졌다. 남편과의 잠자리가 예전처럼 원만하지 않다는 것이다. 이런 환경에 살고 있는 많은 여성들의 고민일수도 있는 부분이지만, 결혼 전부터 신혼 때까지만 해도 유난히 속 궁합이 잘 맞는 부부라고 자의 반 타의 반으로 느껴왔던 터이기에 그런 상실감과 걱정이 더욱 크다.

남편과의 잠자리에서 열정적이고 사랑 받는 느낌을 찾고 싶지만, 남편의 반응이 예전 같지 않음을 느낄 수 있을뿐더러 자신 스스로도 만족스럽지 못하다. 남편은 아직도 ‘사랑한다’, ’이쁘다’ 라고 말을 하지만, 요새 들어 잠자리를 피하는 모습이 표정만 봐도 역력히 들어나는 것 같아서 실망스럽다.

심각하게 고민을 하던 차에 최씨는 부인성형이라는 것을 우연히 알게 됐는데, 중요한 부위인 만큼 잘못될까 쉽게 결정을 내리지 못했다. 그러던 중 특화된 전문성으로 믿을 수 있는 ‘부인성형네트워크’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병원 원장과 상담 후 부인성형수술을 받기로 결심하였다.

‘부인성형네트워크’는 지난해 12월 18일 개최된 ‘부인성형 네트워크 출범 세미나’를 통해 전국 각지에서 능력과 열의가 있는 여러 전문의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한 모임이다. 이로써 ‘부인성형’과 ‘요실금’ 분야의 전문의학의론 및 기술 등에 대한 공동 연구, 개발과 의학정보교환 등을 통해 각 회원들의 의료수준을 향상시키고 전문분야에 대한 올바른 의학지식을 국내외 의료인과 일반인에게 전달한다는 것을 취지로 하고 있다.

이를 위해 부인성형네트워크는 지난 2012년 2월 19일 일요일, 서울의 한 산부인과 병원에서 전국 각지에서 모인 약 20명의 산부인과 전문의들이 참여한 가운데 ‘부인(회음)성형’(속칭 이쁜이수술로 많이 알려져 있는 질성형수술 분야의 여러 수술을 포괄적으로 지칭)이라는 주제에 대한 세미나를 진행하였다.

이날은 ‘부인성형네트워크’의 주관 하에 이루어진 올해 첫 번째 세미나로 여러 ‘부인성형’에 대한 강의 토론과 함께, 해당 분야에서 새롭게 적용되고 있는 ‘고어텍스를 이용한 질성형–잉꼬성형’에 대한 실제 시술사례를 통한 연구의 발표와 정보의 교류가 이루어졌다.

이처럼 산부인과, 성형외과, 비뇨기과 전문의로 구성해 전문성에 대한 목표설정과 지식정보 확산을 위한 노력, 그리고 각종 부인과 문제로 고민하는 여성들에게 행복을 주는 환자중심의 의료서비스정신을 기본으로 하는 부인성형네트워크는 앞으로도 주기적으로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의료기술의 발전과 각 병원의 향상된 의료서비스를 목적으로 각종 노력을 아끼지 않는 부인성형네트워크의 향후 발전에 대해 귀추가 주목된다.

부인성형네트워크 개요
부인성형네트워크는 전국네트워크 여성클리닉입니다.

부인성형네트워크: http://www.brnetwork.co.kr

웹사이트: http://www.brnetwor.co.kr

연락처

부인성형네트워크
홍보실장 김홍렬
02-546-354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부인성형네트워크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