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SMB솔루션 큐냅 고성능 NAS ‘Turbo NAS TS-EC1279U-RP’, 인포월드 ‘최우수 제품’ 선정

뉴스 제공
한성SMB솔루션
2012-03-27 08:53
서울--(뉴스와이어)--중소기업을 위한 스토리지 및 백업 솔루션의 전문 유통기업 한성SMB솔루션 (대표 이승준, www.hansungsmb.co.kr, 이하 한성SMB)은 오늘, 세계적인 NAS 전문 기업인 큐냅(QNAP, www.qnap.com)의 빠른 데이터 처리속도를 제공하는 고사양 NAS인 ‘Turbo NAS TS-EC1279U-RP’가 대표적인 IT매체인 ‘인포월드(InfoWorld)’로부터 최우수 제품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인포월드는 TS-EC1279U-RP를 다양한 평가 항목을 통해 10점 만점에 9.2점으로 ‘매우 우수’한 제품으로 평가했다.

TS-EC1279U-RP은 사양 Turbo NAS로, 최대 저장용량을 48TB(4TB 드라이브 사용 시)제공한다. 또한 12-드라이브 2U 랙마운트형 설치방식에 쿼드 코어 인텔 제온(Intel® Xeon®) 프로세서 E3-1225(3.1 GHz), 4GB DDR3 ECC RAM, 10GbE(10기가 비트 이더넷: 초당 최고 10억 비트의 속도로 데이터를 전송) 지원, 시스템다운 시에도 중단 없이 사용이 가능하도록 중복 전원 공급장치, 각각 스토리지 확장용과 네트워크 확장용으로 2개의 확장 슬롯을 채택했다.

큐냅의 제품 총괄 마케팅 이사인 이반 휴(Ivan Hsu)는 “인포월드로부터 자사 NAS제품이 최우수 제품으로 선정된 것은 큰 영광이다. TS-EC1279U-RP는 최고의 기술이 적용된 고사양 제품을 원하는 기업 고객들에게 매력적인 가격으로 제공된다”고 말했다.

또한 최근 큐냅은 고객 자체적으로 사설 네트워크를 구축해 효율적이고 안전하게 자료를 관리할 수 있도록 VPN 서버, LDAP 서버, 프록시 서버 기능 등을 제공하는 Turbo NAS 시리즈용 관리 소프트웨어인 ‘V3.6’를 제공하고 있다. ‘V3.6’의 VPN 서버 기능은 최대 256비트 암호화로 기업에 비용을 절감하면서 안전한 사설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방법을 제공한다. LDAP 서버는 대량 계정 관리를 간편화하고 기업의 IT 하드웨어 지출을 절감해준다. V3.6은 www.QNAP.com 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다.

‘인포월드’의 TS-EC1279U-RP 리뷰는 다음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www.infoworld.com/d/data-center/qnap-nas-server-makes-the-business-grade-187671

TS-EC1279U-RP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성 SMB 홈페이지(www.hansungsmb.co.kr) 및 한성SMB(전화 02-2093–1007, sales@hansungsmb.co.kr)에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한성SMB솔루션 개요
한성SMB솔루션은 중소·중견 기업을 위한 스토리지 유통 및 스토리지 솔루션 개발 전문 기업이다. 창업 이래 오로지 컴퓨터와 관련된 세계 최고의 주변기기 제품을 취급해 왔으며 오랜 기술력과 튼튼한 유통 구조를 바탕으로 최첨단의 제품을 엄선해 개발·공급해 왔다. 엔트리 레벨에서 엔터프라이즈까지 국내외 유명 스토리지 브랜드 제품을 기반으로 고객 가치 제안을 통해 매년 높은 성장률을 보이며 네트워크 스토리지 제품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웹사이트: https://hansungsmb.co.kr

연락처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 웨이브
정은경 팀장
02-6263-70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