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 명성의 음악·피아노교육 프로그램 ‘뮤직큐’, 국내 최대 서점 교보문고 강남점 입점

-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음악과 피아노를 쉽고 재미있게, 그리고 효과적으로 배울 수 있는 음악∙피아노교육전문 프로그램

- 전문가의 도움 없이 꾸준한 학습만으로 음악의 기초부터 양손연주까지 가능한 멀티미디어 학습환경 구현

서울--(뉴스와이어)--교육전문기업 (주)더존E&H(대표 최성길)는 국내 최대 서점 교보문고 강남점에 세계적인 명성의 음악·피아노교육 프로그램 뮤직큐(MusIQ)가 정식으로 입점했다고 밝혔다. 본 입점을 통해 (주)더존E&H는 뮤직큐의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을 구축하며 국내 음악·피아노교육시장 저변확대의 계기를 마련하게 됐다.

(주)더존E&H는 교보문고 강남점 입점을 통해 뮤직큐 브랜드 인지도 확대뿐 아니라, 홈스쿨링 프로그램으로 음악교육을 선택하는 학부모부터 자기 계발을 위한 학생과 직장인에게도 새로운 방식의 음악교육 기회를 제공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

캐나다 어드벤투스社에서 개발한 뮤직큐는 이미 미국, 영국, 일본, 인도 등 12만 명 이상의 세계인이 사용하고 있는 음악교육전문 프로그램이다. 나파 어워즈(NAPPA Awards, 국제자녀교육 출판상), 국제교육정책개발원 ISTE가 수여하는 ‘베스트 인 클래스’ 수상, 뉴욕타임즈로부터 음악교육의 핵심을 짚어냈다는 호평 등 각종 기관과 단체로부터 그 우수성을 인정 받았다.

뮤직큐는 컴퓨터를 활용한 음악교육전문 프로그램으로서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음악과 피아노를 쉽고 재미있게, 그리고 효과적으로 배울 수 있도록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학습자의 연령과 학습과정에 따라 ▲어린이 음악여행(Children’s Music Journey 1,2,3) ▲피아노 스위트 프리미어(Piano Suite Premium) ▲청음훈련(Ear Training Coach 1&2,3&4) 3가지 프로그램의 선택 학습이 가능하다.

뮤직큐는 전통 피아노 교육과 달리 화면을 보고 들으면서 학습할 수 있는 멀티미디어 교육환경을 제공한다. 전문가의 도움 없이 꾸준한 학습만으로 음악의 기초부터 양손연주까지 가능하다. 음악감상, 음악의 역사, 작곡에 이르기까지 음악전반에 걸쳐 학습이 가능한 점은 뮤직큐만의 차별화된 장점이다. 시각과 청각자극, 체험학습을 통해 어린이들의 지능발달은 물론 성인들의 정서함양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 특히, 한글을 몰라도 학습이 가능한 뮤직큐의 독특한 학습방법은 홈스쿨링 선택에 고민하는 부모들에게 가장 이상적인 대안을 제시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주)더존E&H 최성길 대표는 “교보문고 입점을 통해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들에게 세계적 명성의 음악교육 프로그램 뮤직큐가 제공하는 새로운 음악 학습법을 공유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하며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는 음악교육에 대한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뮤직큐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안내 및 구입문의는 뮤직큐 공식 홈페이지 (http://www.musiqkore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존이엔에이치 개요
더존E&H(대표 최성길)는 온라인을 통한 차원 높은 교육 서비스를 지향하는 대한민국 대표 교육 전문회사이다. 더존E&H는 1:1 원어민 화상영어 교육프로그램 인글리쉬(Inglish)와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음악&피아노 교육 프로그램 뮤직큐(MusIQ) 등 유아에서부터 성인, 일반인 및 기업 교육까지 각각의 레벨과 상황에 맞는 다양한 자기주도 온라인 학습 솔루션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duzonenh.com

연락처

더존E&H 음악교육사업부
강범석 과장
02-890-5928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샤우트 코리아
김영수 AE
02-6250-98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