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토커뮤니케이션, ‘토토링 고객 관리’ 서비스 개시
토토링 고객관리 서비스의 특징은 업계 최초로 이메일은 물론 핸드폰 번호로도 고객의 바뀐 연락처를 자동 확인할 수 있는 ‘주소록 자동 업데이트 서비스’와 본인 주소록을 이용해서 잇달아 정보를 전달할 수 있는‘정보 파도타기 전달 서비스’로 특허를 출원해 놓은 상태이다.
특히 토토링의 ‘주소록 자동 업데이트 서비스’는 ▶ 이메일 뿐만 아니라 휴대폰 SMS로도 고객의 바뀐 연락처 확인이 가능하고 ▶ 주소 갱신 요청을 하면서 안부 인사와 선물을 증정할 수 있고 ▶ 연락처 갱신 요청을 받은 사람은 비회원으로도 답신 가능하게 하여 비즈니스맨과 고객의 편의성을 대폭 강화시켰다.
영업직들이 인맥을 이용해서 광고 홍보할 수 있는 ‘정보 파도타기 전달 서비스’는 ▶ 영업직이 홍보하고자 하는 정보를 메신저 친구나 아웃룩, 엑셀로 관리하는 고객에게 원클릭으로 정보를 전달할 수 있고 ▶ 정보를 받은 고객들 역시 각자 컴퓨터에 들어 있는 메신저 친구나 주소록 지인에게 전달해 줄 수 있으며 ▶ 회원 가입 상관 없이 메신저, 아웃룩, 엑셀의 본인 주소록 정보나 인맥을 활용해서 정보를 전달 수 있다는 점도 뚜렷한 특징이다.
최연소 MDRT달성, 최연소 지점장으로 화제를 모았던 토토링의 김관덕 기획이사는 “영업맨들의 고객관리와 고객발굴 하는 현실의 어려움을 몸소 체험한 경험이 개발하는데 큰 도움이 됐다”면서 “기존 온라인에서 제공하는 단순한 고객관리서비스를 벗어나 비즈니스맨들이 실제 오프라인상에서 만나는 고민을 온라인에서 해결해 줄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들었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totori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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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년 3월 28일 09: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