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소프트, 국내 최초 인터넷서비스 검수대행 및 스토링텔링 서비스 오픈
- 처음서비스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이벤트 실시
국내 최초의 인터넷서비스 검수대행서비스는 인터넷상에서 이용되는 WEB, APP, MOBILE 등 인터넷 상의 제품을 전문테스터를 통하여 제품의 오류 및 불편사항 등을 파악하고, 해당 내용을 관리자에게 전달하는 서비스이다. 해당서비스를 오픈함으로써 웹기획자 및 웹개발자의 업무시간을 줄여주며, 고객에게 보다 나은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또한 스토링텔링 서비스는 동영상을 통하여 회사 및 제품에 대한 소개가 가능하다. 스토리텔링은 해외에서 많이 사용되고 있으며, 소셜마케팅을 통하여 국내외 많이 사용되는 마케팅 중 하나이다. 처음서비스는 처음투어의 스토리텔링 제작(http://www.youtube.com/watch?v=YdLOwWqCC94&context=C3fa4b90ADOEgsToPDskKrGxQLwVhbEzA9j9RLXAsr)을 제작 하였으며, 앞으로 꾸준한 제작을 통하여 스토리텔링 마케팅 기법을 국내외에 알릴 예정이다.
현재 처음서비스에서는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이벤트를 통하여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3월 15일 ~ 4월 13일)를 제공한다.
처음서비스 홈페이지에는 새롭게 선보이는 서비스 외에도 대량메일 발송 서비스, 전용서버를 통한 무제한메일 발송, 고객이 직접 발송하는 ASP이메일 발송, 온라인 설문대행, SMS 발송대행, 이북제작 대행, 디자인제작 대행, 홈페이지 제작 등의 다양한 IT서비스를 제공한다.
처음서비스 유현상 팀장은 “새로운 서비스를 오픈함으로써 고객 들에게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해당 서비스가 아직 국내에서 많이 활성화가 되어 있지않지만, 새로운 서비스를 오픈하는 만큼 국내에 새로운 서비스로 자리 잡을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처음서비스는 기존 레몬메일 브랜드를 통하여 대량메일 서비스 및 온라인설문 등의 서비스를 통하여 1000개이상의 업체가 이용 하였으며, 2012년 1월 브랜드네임을 레몬메일에서 처음서비스로 바꾸면서 IT서비스에 대한 업무를 대행하는 업체로 자리 잡고있다.
처음소프트 개요
이메일 솔루션 전문기업 처음소프트는 구축형 이메일 솔루션 공급과 멀티클라우드 기반의 SaaS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버 인프라 구축부터 솔루션 공급, 유지관리, IP 평판 분석 컨설팅까지 '원스톱'으로 지원하며, 전문가 팀이 이메일 시스템 전반을 체계적으로 관리한다. 다년간의 노하우로 대량 메일 발송 안정성을 확보하고, 높은 도달률을 위한 차별화된 컨설팅을 제공하는 것이 강점이다.
웹사이트: https://cheomservice.com
연락처
처음소프트 처음서비스팀
유현상 팀장
1566-95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