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야미디어, ‘Esquire man’ 선정

서울--(뉴스와이어)-- 한국판을 발행하는 <가야미디어> 마케팅 팀은 2년여간 실시해온 ‘Esquire 표지 평가’ 온라인 설문조사를 통하여, 매체 브랜드 컨셉 [ Man At His Best ]를 가장 잘 표현하는 표지를 선정했다. 영화배우 맷 데이먼의 2004년 9월호 표지가 10점 만점에 가장 높은 8.9를 나타내, ‘흥미’,’호기심’,’열정’을 토대로 사회적으로 성공할 수 있는 잠재 능력을 가진 스마트한 남성상으로 불리는 ‘Esquire man’으로 맷 데이먼이 선정됐다.

판매부수와의 연관성 조사에서도, 2004년 9월호 판매부수가 8월호 판매부수에 비해 +6.2% 증가를 보여, 시선을 끄는 표지일수록 잠재 독자의 구매결정에 영향을 미침을 알 수 있었다.

73년 전통의 세계적인 남성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는 가독성 있는 훌륭한 기사로 새로운 고급 저널리즘을 창안한 독보적인 매체라는 사실과 더불어, 또한 독창적인 컨셉과 간결한 표현력으로 기사 내용 및 그 시대 문화를 대변하는 가장 영향력 있는 표지로 평가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esquire.ikissyou.com

연락처

가야미디어 마케팅팀 조수영 대리 02-317-485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