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DS, 중국 디지털 유료방송 시장 선도
- NDS 다이나믹 솔루션, 쓰촨 케이블 EPG 광고 관리 기능 제공
- 상하이 OCN, NDS HD DVR 및 푸쉬 VOD 솔루션 구현
NDS 다이나믹 솔루션은 강력한 엔드 투 엔드 방송 기반 광고 시스템이다. 유료방송 사업자들은 EPG의 광고 상품을 정의하고 사용자 친화 웹 기반 콘솔을 통해 헤드엔드에서 광고가 보여지는 화면은 물론 광고 스케줄과 전송도 관리할 수 있다. NDS 다이나믹 솔루션은 주메뉴, 채널 항목, 볼륨 컨트롤, 배너 광고, 스크롤 텍스트의 위치를 포함한 다양한 EPG 광고 형식을 지원한다. 이 솔루션은 EPG 광고를 SD와 HD용으로 분리해 별도 관리할 수 있다.
NDS 다이나믹 솔루션을 이용한 광고 캠페인은 채널별, 이벤트별, 시간별, 가입자/가구 프로파일별 적용이 가능하다. 모든 EPG 광고는 중국 전역, 일부 지역, 도시 등을 타깃으로 3단계 계층적 관리 시스템에 따라 제공된다. 따라서 SCTV는 광고주 각각의 비즈니스 요구사항에 맞춰 광고 캠페인을 집행할 수 있다.
중국 NDS 수 테일러 회장은 “업계 최초로 SCTV가 NDS 다이나믹 솔루션을 구현함에 따라 중국 케이블방송 시장의 세부적인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고, 지역 특색에 맞춰 차세대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NDS 장기전략이 보다 힘을 받게 됐다. NDS는 SCTV가 중국 유료방송 시장을 선도하도록 계속 지원하는 한편, 더 강력하고 개인화된 시청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이는 광고 파트너와 가입자 모두를 위한 ‘윈-윈’ 전략이다”라고 강조했다.
SCTV는 중국 전역에 1천500만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다. NDS는SCTV의 케이블 네트워크 통합과정의 시스템 정합을 계속 지원하고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NDS는 DOXTV와 손잡고 중국 상하이 케이블방송 사업자인 오리엔탈 케이블 네트워크(OCN)의 푸쉬 VDO 서비스 및 HD 디지털 비디오 리코더(DVR) 기술을 지원한다. OCN은 ‘NDS 비디오가드(NDS VideoGuard)’ 수신제한 솔루션, ‘미디어하이웨이(MediaHighway)’ 셋탑박스 소프트웨어, ‘XTV’ DVR 기술, VOD 푸쉬기능, NDS와 DOXTV가 개발한 EPG 등 업계 선도 솔루션을 도입한다.
OCN은 차세대방송(NGB)의 선두주자며, 상하이 백만 가구가 현재 OCN을 통해 NGB 네트워크에 접속하고 있다. OCN은 2015년까지 6백만 가구에 NGB 솔루션을 공급할 예정이다.
DOXTV는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인기 시리즈, 드라마, 오락,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SD/HD 콘텐츠 저작권을 보유하고 있다. 유니버설, 폭스, 소니, 파라마운트, 타임워너, 디즈니, BBC, 내셔널지오그래픽 채널 등 수 많은 HD 콘텐츠를 중국 내 독점 공급한다.
OCN이 도입한 NDS 솔루션은 유연한 시청경험을 통해 가입자 충성도를 높여준다. 가입자가 콘텐츠를 선택하면 OCN이 DOXTV와의 계약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셋탑박스로 전송하도록 하는 푸쉬 VOD 기술을 지원한다. 콘텐츠는 방송 트래픽이 적은 야간에 셋탑박스로 전송되며 가입자는 매일 새로운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다. NDS XTV DVR기술은 생방송TV를 정지하거나 가입자가 좋아하는 TV프로그램을 선택했을 때 녹화·재생·되감기·빨리감기 등 혁신적인 시청경험을 선사한다. 시청자는 또한 프로그램을 시청하면서 다른 프로그램을 녹화할 수 있고, 두 개 다른 프로그램을 동시에 녹화하는 것도 가능하다.
NDS코리아 개요
NDS는 유료 방송 사업자들이 디지털 컨텐츠를 안전하게 가입자 단말에 전송할 수 있도록 하는 기술과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전세계 70개 이상의 선도적인 유료 방송 사업자들이 NDS의 기술을 사용하여 서비스를 보호하고 확장하고 있다. 전체 인력의 75% 이상이 기술직에 종사할 정도로 기술력 개발에 집중하는 회사이며, 한국을 포함하여, 미국, 영국, 인도, 이스라엘 등 전세계 주요 도시에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디지털 TV 가입자들이 에너지 소비를 줄일 수 있도록 탄소 발생을 줄이는 기술 개발에 앞장서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rea.nds.com
연락처
홍보대행 KPR
정광진 차장
02-3406-2252
이메일 보내기
-
2012년 11월 21일 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