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정기 업그레이드 순차적 실시

- ‘아이나비 스마트 K9’에서 ‘올레마켓’ 서비스 개시

뉴스 제공
팅크웨어 코스닥 084730
2012-03-28 09:59
서울--(뉴스와이어)--내비게이션 및 위치기반서비스(LBS) 전문기업 팅크웨어㈜(대표 이흥복, www.thinkware.co.kr)는 ▲아이나비 3D ▲아이나비 2D ▲스마트 디바이스용 3D 내비게이션 앱 아이나비 3D 컬러패키지 (White, Blue, Red)의 정기 업그레이드를 순차적으로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실시하는 정기 업그레이드는 전국 62개 시, 군, 구 지역조사를 통한 최신 도로 정보를 담고 있다. 특히 전국 고속도로 전체를 개비하여 더욱 빠르고 안전한 길 안내를 제공한다.

또한 ‘2012 여수세계박람회’ 관련 정보도 추가했다. 여수-순천간 국도 대체 우회도로와 여수 신·구항 연결 도로, 주삼 고가도로 등 주변 도로 및 시설들을 추가하여 엑스포를 방문하는 운전자에게 정확한 길을 안내한다

봄나들이 떠나는 운전자를 위해 국토해양부의 ‘한국경관도로 52선’을 반영했다. 1년 52주에 걸쳐 매주 가장 아름다운 시기에 여행 할 수 있는 한국경관도로 정보를 제공하여 봄나들이를 좀 더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예로 아이나비 내비게이션 통합검색에서 ‘청평호반길’을 검색하면 ‘아침 햇살 아름다운 청평호반길’에 관한 주변 명소 및 먹거리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

누적판매 100만대를 돌파한 3D 내비게이션의 전자지도 품질도 높아졌다. 실제 건물을 3D 모델링 기법으로 현실감을 살려 전자지도에 반영하는 ‘3D 랜드마크’에는 ‘포항시청’, ‘고대부속구로병원’ 등 총 50곳을 추가로 반영했다. 또한 찻길 동물사고 발생이 빈번한 구간에서는 운전자의 주의를 끌 수 있는 테마모델링도 적용했다.

이외에도 ‘88올림픽 고속도로’와 ‘대구-포항 고속도로’, ‘무안-광주 고속도로’의 ‘3D 입체도로 모델링’ 과 전국 주요 리조트 진입도로 및 주변도로의 ‘도로 모델링’ 작업을 완료해 운전자는 실감나는 안내 화면을 제공 받을 수 있다.

팅크웨어는 “이번 업그레이드는 봄나들이에 필요한 최신 도로 정보와 유용한 정보가 많이 포함되어 있다”면서 “차별화된 전자지도 기술력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제공해 고객 편의성을 높이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나비 스마트 K9’ 사용자는 펌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올레마켓’ 앱을 설치하여 이용 할 수 있다. 와이파이(WiFi)에 연결되면 올레마켓 앱을 통해 여행, 맛집, 교통정보 등 약 300 여종의 유용한 앱을 언제든지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업그레이드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www.inavi.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thinkware.co.kr

연락처

팅크웨어 홍보IR부 홍보팀
박혜영 대리
02-589-92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