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대 최고여성지도자과정 및 최고경영관리자과정 총동문회장 이·취임식 개최
- 최고여성과정 정화자·최고경영과정 강민규 신임회장 취임
오전 11시에 열린 최고여성지도자과정 총동문회장 이취임식에서는 14대 양기정 회장이 이임하고 15대 정화자 회장이 신임회장으로 취임하였으며, 같은 날 오후 6시에 열린 최고경영관리자과정 이취임식에서는 10대 김귀동 회장이 이임하고 강민규 회장이 11대 신임회장으로 취임하였다. 최고경영관리자과정회장 이·취임식에는 군산대학교 채정룡 총장, 행정대학원 임용택 원장, 군산대 총동문회 강봉균 회장, 전라북도의회 김용화 의장 등이 참석했다.
채정룡 총장은 축사를 통해 “지역대학과 지역사회는 함께 손잡고 발맞추어 걸어간다는 파트너십을 가져야 하는 만큼 지역사회의 리더들이 모인 최고과정 총동문회는 군산대학교의 든든한 울타리”라며 “해마다 최고과정 총동문회가 성장하고 있어 든든한 마음이다”고 말했다.
1992년 개설된 군산대학교 최고여성지도자과정은 지금까지 900여명의 여성리더를 배출하였으며, 총동문회를 통하여 지역사회에 다양한 봉사활동을 해오고 있다. 한편 1995년 개설된 군산대학교 최고경영관리자 과정은 21기에 이르기까지 1,200여명의 지역리더를 배출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올해 최고경영자과정 총동문회 신임회장으로 선출된 강민규씨는 (주)대광라이텍 대표로, 취임사를 통해 “중책을 맡게 되어 어깨가 무겁지만, 최고과정 총동문회와 군산대학교의 발전을 위해 기여할 기회를 얻어 기쁘다. 앞으로 총동문회의 발전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군산대학교 개요
군산대학교는 지역밀착형 산학협력 핵심대학이다. 군산대학교의 미래비전은 특성화와 산학협력 두 가지로 요약될 수 있다. “새만금과 함께 세계로 나아가는 지역 제일의 특성화대학”이라는 슬로건 아래 ‘지역사회 성장을 견인하는 대학’, ‘지역을 중심으로 세계로 뻗어가는 강한 대학’을 목표로, △기계/자동차/조선 △ 해양바이오 △신재생에너지 △ICT융합 △군산·새만금 지역학 등 다섯 개 분야를 특성화 분야로 정해, 군산대만의 특화된 선순환형 산학협력 핵심모델을 구축·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unsan.ac.kr
연락처
군산대학교 대외협력과
이인순
063-469-414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