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온TV, 증권전문채널 ‘팍스TV’ 신규 오픈

- 개인투자자들을 위한 주식정보, 뉴스, 전문가들의 실시간 상담 제공

- 외부업무가 잦은 직장인들에게 주식 정보와 배움의 장이 열려

뉴스 제공
판도라TV 코넥스 202960
2012-03-29 08:28
서울--(뉴스와이어)--판도라TV와 현대HCN이 공동으로 런칭한 무료 웹TV 서비스인 에브리온TV(everyon.pandora.tv)를 통해 증권전문채널 “팍스TV채널(CH-46)이 신규오픈 한다고 29일 밝혔다.

팍스TV는 증권 금융 전문채널로서 주식, ELW와 같은 투자상품에 대한 정보, 뉴스는 물론, 개인투자자들이 보다 가치 있는 투자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유용한 컨텐츠와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유명 에널리스트들의 실시간 상담을 통해 주식투자 실력을 한단계 업그레드 시켜 줄 뿐만 아니라,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종목이나 관심 종목에 대한 정보를 습득할 수 있다.

또한 각자의 상황에 맞는 재태크를 할 수 있도록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기초부터 실전 노하우까지 상세하게 설명해 준다.

에브리온TV사업본부 박성현 본부장은 “팍스TV의 론칭은 잦은 외부 업무로 인하여 시청하기 어려웠던 이용자들에게는 스마트폰, 테블릿PC로 언제 어디서나 시청이 가능한 에브리온TV가 증권, 주식정보의 장이 될 것이며 주식에 대해 지식이 부족했던 이용자 들에게는 유익한 배움의 장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설명했다.

판도라TV 개요
글로벌 멀티미디어 플랫폼 전문기업인 판도라TV는 글로벌 고속 업로드 솔루션, 분산 인코딩 솔루션 등 핵심 동영상 솔루션을 바탕으로 동영상 서비스에 최적화된 스토리지에 기반해 750여만개 이상의 영상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판도라TV는 현대HCN과의 합작사인 ‘에브리온TV’를 통해 N스크린에 기반한 190여개의 무료 채널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다산네트웍스와의 합작회사인 팬더미디어를 설립해 OTT시장에도 진출하는 등 토종 동영상플랫폼기술을 글로벌서비스로 한층 강화해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판도라TV 글로벌서비스의 일환인 KM플레이어는 글로벌 다운로드 수치 2억건을 돌파하며 전세계 사용자들로부터 애용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pandora.tv

연락처

판도라TV
홍보담당 허율 대리
02-6393-42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