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 ‘대한항공 한국편/일본편’

뉴스 제공
대한항공 코스피 003490
2012-03-29 08:47
서울--(뉴스와이어)--“대한항공 한국편, 일본편 캠페인, 올해 소비자들이 선택한 좋은 광고!”

대한항공은 한국광고주협회와 문화체육관광부에서 공동주최하는 ‘제20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시상식에서 ‘우리에게만 있는 나라’ 한국편 캠페인과 ‘일본에게 일본을 묻다’ 일본편 캠페인으로 각각 TV와 잡지 부문에서 좋은 광고상을 수상한다.

‘제20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시상식은 3월 29일(목) 오후 2시 여의도 한국거래소 국제회의장에서 국내 광고계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다.

대한항공이 TV 부문에서 좋은 광고상을 수상한 ‘우리에게만 있는 나라’ 캠페인은 지난 해 7월부터 선보인 바 있다. 특히 처음으로 우리나라를 주제로 만들어진 취항지 광고로 성산일출봉, 솔섬, 청보리밭 등 우리나라의 아름다운 자연과 광화문, 장승, 하회탈 등 우리 고유의 문화 콘텐츠에 대한 아름다움을 담아냈다는 평을 받았다.

또한 잡지 부문에서 좋은 광고상을 수상한 ‘일본에게 일본을 묻다’ 캠페인은 지난 해 1월부터 선보인 바 있으며, ‘자연’,‘건축’,‘온천’,‘마을풍경’,‘라멘’ 등을 테마로 각각 일본의 매력을 특색 있게 선보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대한항공은 지난해에도 ‘대한항공이 뉴질랜드로부터’뉴질랜드 캠페인과‘유럽 귀를 기울이면’ 유럽 캠페인으로 각각 잡지와 인터넷부문 좋은 광고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한편 대한항공은 다양한 광고 캠페인을 통해 국내와 세계 각 지역의 매력을 아름다운 영상과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특색 있게 소개해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지난 해 국내에서는 ‘2011 대한민국 광고대상’인쇄부문 대상, ‘서울 영상광고제 TVCF 어워드 2011’ 그랑프리 등 주요 상들을 수상한 바 있으며, 또한 ‘비즈니스 트래블러’가 선정한 ‘최고 광고 캠페인 항공사’상, ‘트래블 위클리’로부터 ‘광고/마케팅 캠페인’ 부문 금상을 수상하는 등 해외에서도 광고 관련 상들을 휩쓸며 국내외에서 명성을 높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reanair.com

연락처

대한항공 홍보실
02-751-79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