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드에어의 다이버시 사업부, 한국서 타스키 바닥 관리 제품 출시
- 높은 내구성을 갖춘 고성능 바닥 관리 솔루션으로 새롭게 디자인된 혁신적 제품

실드에어의 다이버시 사업부는 120명의 고객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새로운 바닥 관리 장비인 타스키(TASKI®)의 출시 런칭 저녁 행사를 서울 밀레니엄 힐튼 호텔에서 28일 개최했다.

실드에어의 다이버시 사업부는 120명의 고객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새로운 바닥 관리 장비인 타스키(TASKI®)의 출시 런칭 저녁 행사를 서울 밀레니엄 힐튼 호텔에서 28일 개최했다.
이날 런칭 행사에서 기조 연설을 한 쉔 홍(Shen Hong)북아시아 지역 총괄 부사장은 “아시아에서도 특히 한국의 다양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킬 타스키의 뛰어난 통합 바닥 관리 솔루션 제품군을 처음으로 소개한다. 이미 전 세계의 많은 고객들이 다이버시의 타스키 제품이 가진 뛰어난 크리닝 작업 결과를 신뢰해 왔다. 당사는 이제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각국의 고객들도 이 혁신적인 바닥 관리 기술의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전했다.
그는 이어 타스키의 아시아 기술 팀이 한국과 아시아 지역에 맞는 타스키 신제품 라인을 만들어 낸 것이라며 "한국은 다이버시의 중요한 전략적인 시장으로서 이 제품 출시를 통해 타스키의 높은 품질, 신뢰성, 기술 뿐 아니라 서비스를 알리고 제공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다이버시 코리아의 맹길명 지사장은 “한국은 바닥 및 건물 관리 청소와 위생에 있어서 매우 깔끔한 솔루션을 필요로 한다"며 “이러한 시장 특성을 잘 파악하여 경쟁력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다이버시는 한국 상황에 맞는 독특한 요구 사항을 인지하고 그에 맞는 제품 개발에 노력해 왔다“고 말했다.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지역 고객에 대한 심도 있는 연구 결과 당사는 고객들이 높은 내구력과 강한 세척력을 갖춘 고품질의 솔루션을 원하는 동시에 사용상의 편리성과 비용 효과성도 고려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높은 인구 밀도와 많은 통행량, 4계절이 뚜렷한 기후 환경과 같은 지역적 특성은 동급 최고의 솔루션을 요구한다. 타스키의 바닥 관리 장비들은 이러한 다양성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독특한 기술과 신뢰도, 고성능을 이미 인정 받고 있다“고 말했다.
기존의 바닥 관리 장비와는 달리 타스키 장비들은 청소 시간을 15%나 단축하면서도 반복되는 크리닝, 잘못된 세제 투여, 과도하게 분사된 물을 담아내는 백트래킹 등을 방지함으로써 40%까지 생산성을 증진시켰다. 특히 전 세계에서 하나밖에 없는 특허 기술인 인텔리플로우(IntelliFlow®) 시스템은 장비의 작동 속도에 따라 물의 양을 조절하기 때문에 물과 세제의 소비량을50%까지 줄여준다.
타스키 바닥 장비의 특징:
- 특허 받은 V형, W형 스퀴지 시스템은 가장자리 끝에서 끝까지 99%의 물을 흡수함으로써 뛰어난 건조력을 지닌다.
- 인체공학적 설계는 사용자의 피로를 줄여 줄 뿐만 아니라 생산력을 증진 시켜준다.
- 색깔로 분류 표기된 단순화된 부품 사용으로 유지/보수가 용이하다.
타스키 장비 종류:
- 튼튼한 단일 디스크 장비인 타스키 에르고디스크 HD는 탄력적인 금속 새시로 만들어져 무게감이 있다. 울퉁불퉁하거나 매끄럽자 못한 바닥에 사용하기 좋다.
- 타스키 스윙고 350B는 배터리 충전식 오토 스크러버로서 낮은 핸들이 부착되어 있다. 이 핸들은 테이블과 선반 같은 장애물들의 안쪽 바닥에 닿을 수 있도록 거꾸로 접히도록 제작되었다.
- 타스키 스윙고 760에는 40리터 탱크가 장착되어 있으며 배터리 충전식(760B) 혹은 케이블 연결 방식(760E)의 두 가지 모델이 있다.
- 타스키 스윙고 1260B 에는 60 리터의 탱크가 장착되어 있으므로 붐비는 공간에서 활용이 탁월하다.
- 배터리 충전식 타스키 스윙고 1660은 85리터의 탱크가 장착되어 작동 중 세제 충전을 위한 정지 횟수를 줄임으로써 생산성을 증대시킨다.
- 타스키 스윙고 4000은 제품군 중에서 가장 사이즈가 큰 것으로 직접 사용자가 운전석에 올라가 스크러버 드라이어를 작동하는 구조이다. 청소 속도가 빠르며 넓은 바닥 면적에 적합하다.
한편 다이버시는 이러한 장비들뿐 아니라 각종 타스키 툴과 액세서리 등 소모성 자재들도 출시했다. 클리닝 패드, 클리닝 트롤리, 걸레, 핸들, 극세사 섬유와 버켓 등 다양한 제품들이 패키지로 제공됨에 따라 고객사들은 종합적인 바닥 관리 솔루션을 일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타스키 크리닝 패드는 타 제품보다도 타스키 장비에서 더욱 고성능의 효과를 보인다.
다이버시는 식품과 기타 보호 패키징 솔루션 리더인 실드에어사의 사업부다. 작년에 다이버시를 인수한 실드에어는 식품 안전 보호, 시설 위생, 제품 보호 분야의 새로운 글로벌 리더로 도약하고 있다.
실드에어는 이번에 타스키 바닥 관리 포트폴리오를 새로이 선보임으로써 고객사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도록 돕는 한편 소비자 삶의 질을 높이고 미래 세대에게 보다 청결하고 건강한 환경을 제공하려는 노력을 지속할 것이다.
타스키 포트폴리오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TASKI-performance.com 에서 확인하면 된다.
실드에어 개요
실드에어는 식품 안전 보호, 시설 위생, 제품 보호 분야의 새로운 글로벌 리더이다. 에어 쿠션용 버블 랩(Bubble Wrap), 식품 패키키징 솔루션 크라이팩(Cryovac), 클리닝 및 위생 솔루션 다이버시(Diversey) 등 널리 알려진 브랜드를 소유한 실드에어는 효율적이고 지속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러한 솔루션은 소비자들을 위한 새로운 사업 가치를 창출하고 삶의 질을 높이며 미래 세대에게 보다 청결하고 건강한 환경을 제공해주고 있다. 실드에어는 2011년에 추정 순이익으로 미화 81억 달러를 발생하였으며, 175개 국가에서 26,300여 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www.sealedair.com를 참고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sealedai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