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인공향을 넣지 않은 콩 본연의 맛 두유 ‘SoyU(쏘유)’ 출시

- 한 병에 대두 170~175알의 두유액을 그대로 담은 두유 플레인과 두유 검은콩 2종으로 선보여

서울--(뉴스와이어)--식품전문기업 SPC그룹의 계열사 파리크라상(대표이사 최석원, 국가고객만족도 1위)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에서 두유 ‘SoyU(쏘유)’를 선보인다.

Soy(콩)와 You(당신)이 합쳐져 ‘쏘유’라는 이름으로 탄생한 파리바게뜨의 두유 ‘쏘유’는 당신을 위해서 인공향을 넣지 않았다는 뜻처럼 콩 본연의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한 병에 대두 170~175알의 두유액을 그대로 담아 한층 건강한 맛을 자랑하는 ‘쏘유’는 감칠맛 나는 두유의 기본 ‘플레인’과 검은콩이 들어가 더욱 담백한 ‘검은콩’ 두 가지 맛으로 출시돼 소비자의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인공향이 전혀 들어가지 않아 순수한 맛을 내는 ‘쏘유’는 젊은 층에도 웰빙음료의 열풍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웹사이트: http://www.paris.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리앤컴
02-776-254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