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주간베스트 3월 4주…‘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 2주 연속 1위
− 혜민 스님의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 2주 연속 1위
− 총선 앞두고, <주기자>, <무엇을 선택할 것인가>등 정치∙경제 관련 도서 대거 순위권 진입
− 전자책 분야, 박범신의 <은교> 내달 영화 개봉 앞두고 1위 등극(종합 18위)
이어 스크린셀러의 지속적인 인기를 보여주고 있는 미야베 미유키의 <화차>는 6위로 3계단 내려앉았고, 김난도 교수의 <아프니까 청춘이다>는 7위를 차지했다. <부자아빠 가난한 아빠>로 세계적인 돌풍을 일으켰던 로버트 기요사키의 신작<앞으로 10년, 돈의 배반이 시작된다>가 출간 첫 주에 8위로 신규 진입했다. 삶의 지혜를 심리학으로 풀어낸 최인철 교수의 <프레임>과 건강한 인간관계를 위한 관계의 심리를 담은 양창순 박사의 <나는 까칠하게 살기로 했다>가 각각 9위, 10위를 차지했다. 국내 대표 경제 논객 선대인의 신간 <문제는 경제다>가 12위, 네티즌들 사이에서 최고의 투자 멘토로 꼽히는 아파테이아의 <마흔살, 행복한 부자 아빠>가 출간 첫주에 19위에 오르며, 금주 경제서들의 인기를 증명했다. 오은영 박사의 <아이의 스트레스>가 14위, <논어>는 17위로 순위권에 꾸준히 머물렀으며, 어느 시인의 인간의 ‘갈망’을 그려낸 박범신의 <은교>는 다음달 영화 개봉을 앞두고 18위로 진입했다.
박범신의 <은교>는 전자책 분야에서 먼저 1위를 차지하며 스크린셀러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그 뒤는 출간 2주만에 전자책 순위 2위에 오른 경마문학계 최고의 작가 윤용호의 신작 <마방여자>이며, 현직 초등 교사 부부가 전하는 생생한 자녀교육 노하우 <초등 부모 학교>가 지난주에 이어 3위 자리를 유지했다. <셜록 홈즈 단편선 01 - 보헤미아 스캔들>이 4위로 꾸준히 순위권에 머물렀으며, 펠릭스 팔마의 역작 <시간의 지도>는 5위로 4계단 내려 앉았다. 김정운 교수의 <남자의 물건>은 한 단계 상승해 6위에 올랐으며, 스티크 라르손의 밀레니엄 시리즈 1부와 3부인 <여자를 증오한 남자들 1>, <벌집을 발로 찬 소녀 1>이 각 8위, 10위로 국내에서도 밀레니엄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다.
YES24 개요
예스24는 1998년 ‘대한민국 최초의 인터넷 서점’으로 시작해 24년간 업계 1위를 지속해 왔으며, 도서를 중심으로 전자책, 공연 티켓, 음반, 연재, 구독서비스 등 문화콘텐츠 전반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며 고객 중심 서비스를 기획해 왔다. 예스24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을 넘어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라이프 모티베이터(Life Motivator)’ 문화콘텐츠 플랫폼이다.
웹사이트: http://www.yes24.com
연락처
홍보대행 KPR
전지혜
02-3406-22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