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하나 어린이 경제뮤지컬’ 공연 열어

뉴스 제공
하나은행
2012-03-29 11:04
서울--(뉴스와이어)--하나은행(은행장 김종준 www.hanabank.com)은 29일 서울 서이초등학교에서의 첫 공연을 시작으로 6월말까지 전국 40개 초등학교에서‘하나 어린이 경제뮤지컬 <재크와 요술지갑>’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하나 어린이 경제뮤지컬 <재크와 요술지갑>’은 동화 <재크와 콩나무>를 모티브로 해서 뮤지컬 형식으로 쉽고 재미있게 구성한 것으로, 돈의 중요성과 경제개념을 어린이들에게 자연스럽게 심어줄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하나은행이 7년째 진행하고 있는 이 공연은 전문 공연팀이 직접 학교로 찾아가는 형식으로 진행되며, 어린이들에게는 통장모양의 용돈기입장을 나누어주어 경제교육이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실천을 통한 습관 형성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하나은행은 이러한 경제뮤지컬 공연 외에도 어린이 경제교육 사이트인 ‘하나시티’ 운영과 ‘하나 자연사랑 어린이 포스터그리기 대회’ 개최 등을 통해 어린이들의 경제 및 환경교육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하나은행 개요
KEB하나은행은 1971년 6월 한국투자금융으로 설립된 이후 최초의 민간금융기관에서 국내 3대 은행으로 발전하였다. KEB하나은행은 폭넓은 기반의 고객에게 장기적 관점에서의 만족을 제공하고, 지속적인 소통과 일관된 경영활동으로 견고한 신뢰관계를 만들어 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hanabank.com

연락처

하나은행 리테일사업부(홍보팀)
김민중 대리
02-2002-10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