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김연아 선수 등장하는 신규 광고 4월 1일 첫 방영

뉴스 제공
하이트진로 코스피 000080
2012-03-29 11:39
서울--(뉴스와이어)--하이트진로(www.hitejinro.com /사장 이남수)는 4월 1일부터 김연아 선수가 등장하는 하이트맥주의 새로운 광고를 방영한다.

하이트맥주의 신규 캠페인에는 New hite의 깨끗함의 비밀인 아이스 포인트 빙점여과공법을 묘사한 아이스 포인트 안무가 등장한다. 김연아 선수가 선보인 아이스 포인트 댄스는 간결하면서도 재미있는 안무로 김연아의 사랑스러운 매력과 시원함이 묻어난다는 평이다.

하이트의 광고 촬영 현장에서는 많은 엑스트라와 신나는 배경 음악 덕분에 흥겨운 분위기가 가득했다는 후문이다. 김연아 선수는 처음에는 멋쩍어 했지만, 이내 멋진 댄스 실력으로 셔플 댄스를 비롯한 각종 댄스를 선보였다. 분주한 스태프들 사이에서 김연아 선수는 노래를 흥얼거리며 춤 연습에 한창이었고, “역시 김연아” 라는 평과 함께 많은 스태프들의 박수를 받았다. 또한 김연아 선수와 함께 촬영한 New hite 박스맨들이 과도한 연기와 재치 있는 율동을 선보여 촬영장에는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고 한다.

김연아의 하이트 광고는 4월 1일 첫 방영될 예정이며, 김연아 선수의 아이스포인트 댄스가 New hite캔 이미지 뒤로 살짝 공개되어 궁금증을 자아낼 것으로 기대된다. 이후 광고 시리즈가 지속적으로 방영 될 계획이며, 온라인에서는 아이스포인트 댄스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어 짧은 TV 광고에서 모두 보여주지 못한 김연아 선수의 댄스를 볼 수 있다.

이번 김연아의 아이스 포인트 댄스는 New hite의 깨끗한 맛을 소비자에게 그대로 전달하기 위해 맥주저장에서 여과까지 전 공정온도를 0도 이하로 유지하는 아이스 포인트 빙점여과공법 (Ice Point Filtration System)과 절묘하게 맞아 떨어진다.

아이스 포인트 빙점여과공법 (Ice Point Filtration System)란 최적의 상태에서 맥주의 불순물과 잡미를 제거하고, 엄선된 고급 아로마 호프를 사용하여 세련된 향과 풍부한 거품을 더한 새로워진 하이트맥주의 노하우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신은주 상무는 “그동안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하이트가 새롭게 바뀌며, 새로워진 하이트의 노하우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고자 ‘아이스포인트’ 댄스를 개발하게 되었다.”며 “하이트맥주의 시원함과 깨끗함이 이번 광고를 통해 신선한 느낌으로 전달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hitejinro.com

연락처

홍보대행사 프레인
서지혜
02-3210-976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