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만우절 맞아 ‘가짜책 찾기’ 이벤트 진행

- 가짜책 찾기, 거짓말 상장 증정, 거짓말 도서 기획전 등 다채로운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알라딘
2012-03-29 15:11
서울--(뉴스와이어)--인터넷 서점 알라딘은 4월 1일 만우절을 맞아 가짜책 찾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짜책 찾기 이벤트는 인터넷 서점 알라딘에서 12년째 진행해온 이벤트로, 인터넷 서점 알라딘의 전통으로 자리잡아 많은 고객으로부터 사랑받고 있다. 알라딘에서 기존 도서를 패러디하거나, 다소 엉뚱하나 그럴듯한 도서를 만들어 알라딘 페이지 곳곳에 숨겨두면 고객은 알라딘 페이지 곳곳에서 해당 도서를 찾는 것. 지금까지 진행된 도서로는 ‘정의란 무엇인가’를 패러디한 <점이란 무엇인가>, ‘하늘에서 본 지구’를 패러디한 <지구에서 본 하늘>을 비롯해 <마포 허리케인의 잔치플래너>, <위클리 연말정산> 등이 있다.

올해는 총 6종의 가짜 상품이 숨겨져 있다. 도서 외에도 음반/DVD, 기프트 등에도 가짜 상품이 숨겨져 있다. 가짜책을 다 찾은 참여자에게는 ‘이렇게 멋진 보온/보냉병’, ‘거짓말처럼 비싼 루왁커피’, ‘합성이 아니에요~ scissors with knife’, 거짓말 관련 도서 등 특색 있는 선물이 주어진다.

또한 4월 1일 하루동안 도서를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거짓말 상장’을 증정한다. 고객이 원하는 메시지를 직접 입력해 선물할 수 있는 주문 제작형 상품이다. 고객이 듣고 싶은 거짓말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5명께 거짓말 상장과 적립금 1만원이 주어진다.

한편 알라딘은 ‘꼼수와 거짓말 사이’ 도서 기획전을 실시, ‘나는 꼼수다’ 관련 도서 및 ‘거짓말’과 관련된 도서를 2만 5천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페레로로쉐 초콜릿(9piece)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한국 사회를 뒤흔드는 최고의 꼼수와 거짓말을 남기는 고객 중 20명을 추첨, 거짓말 관련 도서 1권을 증정한다.

만우절 이벤트는 4월 1일, 하루 동안 진행되며, ‘꼼수와 거짓말 사이’ 기획전은 4월 25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내용은 인터넷 서점 알라딘에서 확인 가능하다.

알라딘 개요
‘알라딘’이 소원을 빌면 램프에서 요정이 나와 꿈을 이루어 줍니다.
‘알라딘’이라는 브랜드에는 고객의 꿈을 이루어드리고자 하는 기업정신이 담겨 있습니다.

알라딘은 수 없이 많은 새로운 서비스를 전자상거래에 도입하였으며 우리가 도입하면 그것이 곧 업계의 표준이 되었습니다.
오늘도 알라딘은 혁신을 거듭하며 우리나라 전자상거래의 역사를 새롭게 써나가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aladin.co.kr

연락처

알라딘 마케팅팀
조선아
02-6913-25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