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여겨볼 만한 입주 아파트 ‘파주 운정 한양수자인’

- 2기 신도시 파주 운정 개발호재

- 봄 이사철을 맞아 입주율 순항 중

뉴스 제공
한양
2012-03-30 09:00
서울--(뉴스와이어)--파주 운정신도시 와동동 A4블록 일대에 (주)한양(대표 박상진)의 ‘파주 운정 한양수자인’ 입주가 한창이다.

‘파주 운정 한양수자인’은 지하 3층, 지상 16~26층, 13개동, 전용면적 59~119㎡ 총 7백80가구로 구성되어 있다.

‘파주 운정 한양수자인’은 경의선 전철 운정역을 이용할 수 있고, 제2자유로, 문발IC, 김포-관산간 도로, 통일로, BRT(간선급행버스)노선 신설 등으로 서울 도심의 접근이 더욱 편리하다. 그리고, 향후 수도권 제2외곽순환도로, 서울-문산간 고속도로, 통일로 우회도로 등이 건설예정으로 교통호재로 인한 프리미엄이 기대된다.

또, GTX 개통 및 3호선 연장이다. 지난해 12월 1일, 파주시는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예비타당성 조사’에 파주 구간(킨텍스~운정신도시)을 포함해 줄 것을 기획재정부와 국토해양부에 건의한 바 있다. GTX와 3호선 연장 계획 등이 현실화된다면, 파주 운정 한양수자인과 같은 대단지에 큰 호재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그리고, ‘파주 운정 한양수자인’ 주변에 일산신도시와 교하지구, 파주LCD단지 등이 있어 개발 잠재력이 크고, 홈플러스, 이마트가 오픈해 있다. 편의시설로는 통일동산, 헤이리 예술마을, 영어마을, 첼시 프리미엄아울렛, 파주출판단지 등이 있으며, 지난해 12월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이 문을 열었다.

‘파주 운정 한양수자인’은 녹지문화를 강조하면서 단지내 풍부한 조경수를 식재하여 타아파트보다 녹지환경을 강화하였다. 특히, 건강산책로와 수변휴식공간 등 다양한 주제의 컨셉화를 도입하였으며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 단지를 설계하였다. 또한, 주민공동 편의시설의 최근 트렌드를 반영하여 커뮤니티공간에 북카페·독서실 등으로 구성하였고, 그 외 휘트니스센터와 주민공동 회의실 등이 설치되어있다.

특히, ‘파주 운정 한양수자인’은 입주자들의 입주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입주지원 전담팀을 운영하고 있다. 전담팀은 부동산 거래상담, 등기 및 세무상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학교문제를 걱정하는 입주자와 상담하는 등 입주민들의 편의를 돕고 원활한 입주를 위해 다양한 지원을 하고 있다. (입주문의 031-949-2768)

한양 개요
주식회사 한양은 부동산 사업(분양, 매매, 투자자모집 등)을 주된 사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연락처

한양 홍보팀
김세진 대리
02-721-8465, 010-3908-502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