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온TV, 한국정책방송 ‘KTV’ 론칭

- 문화체육관광부 소속으로 정부가 운영하는 유일한 방송채널

- 국민들에게 국가의 다양한 정책과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것

뉴스 제공
판도라TV 코넥스 202960
2012-03-30 08:34
서울--(뉴스와이어)--판도라TV와 현대HCN이 공동으로 런칭한 무료 웹TV 서비스인 에브리온TV(everyon.pandora.tv)를 통해 한국정책방송인 KTV(CH-214)가 신규오픈 한다고 30일 밝혔다.

한국정책방송KTV는 문화체육관광부 소속으로 정부가 운영하는 유일한 방송채널로써 정부와 산하기관의 각종 정책을 알기 쉽게 소개해주는 것 뿐만 아니라 하루 24시간 정책뉴스, 정책대담, 장터기행, 생활정보, 교양, 문화 콘텐츠 등 실속 있고 유익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해외 특선 다큐’, ‘세계 테마 기행’ 등의 볼거리와 ‘다시보는대한늬우스’, ‘앙코르베스트셀러극장’ 등의 옛 추억을 되살릴 수 있고 흥미로운 프로그램들도 인기를 끌고 있다.

에브리온TV사업본부 박성현 본부장은 “한국정책방송KTV 신규오픈이 국민들에게 유익하고 다양한 공공정보의 알 권리를 제공하고 정부와 국민의 참된 소통의 창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판도라TV 개요
글로벌 멀티미디어 플랫폼 전문기업인 판도라TV는 글로벌 고속 업로드 솔루션, 분산 인코딩 솔루션 등 핵심 동영상 솔루션을 바탕으로 동영상 서비스에 최적화된 스토리지에 기반해 750여만개 이상의 영상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판도라TV는 현대HCN과의 합작사인 ‘에브리온TV’를 통해 N스크린에 기반한 190여개의 무료 채널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다산네트웍스와의 합작회사인 팬더미디어를 설립해 OTT시장에도 진출하는 등 토종 동영상플랫폼기술을 글로벌서비스로 한층 강화해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판도라TV 글로벌서비스의 일환인 KM플레이어는 글로벌 다운로드 수치 2억건을 돌파하며 전세계 사용자들로부터 애용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pandora.tv

연락처

판도라TV
홍보담당 허율 대리
02-6393-42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