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다른 하우스파티 전문점 ‘벨라오스틴 프리미엄’, 광명에 직영 1호점 오픈

뉴스 제공
오스티엄
2012-03-30 10:47
서울--(뉴스와이어)--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의 사랑을 받아온 서비스 벤처기업 오스티엄이 색다른 하우스파티 전문점 ‘벨라오스틴 프리미엄(직영)’ 광명점을 개장한다. 광명시는 물론 서울 구로와 경기 시흥, 안양, 부천 등과 인접한 곳에 위치해 가족행사를 개최하는 명소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벨라오스틴 프리미엄’ 광명점은 사랑스런 우리 아이의 첫 생일을 기념하는 돌잔치는 물론, 회갑 칠순 등의 부모님 행사, 그리고 각종 소규모 모임과 기업 세미나 공간으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이를 위해 오스티엄은 이미 작년에 컨벤션홀 신촌 퀸즈오스티엘과 구로 제이오스티엘 내에 샵인샵(Shop In Shop) 형태로 ‘벨라오스틴 하모니’를 운영하면서 체계적인 준비를 마쳤다.

‘벨라오스틴 프리미엄’은 인테리어부터 ‘로맨틱’과 ‘모던 클래식’ 컨셉을 적용하는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고 있으며 하우스파티의 가장 중요한 요소인 식음료 역시 오스티엄이 자랑하는 조리연구소 오스파(O’SFA)가 직접 구성을 책임지는 등 오감이 만족하는 신선하고 건강한 영양식으로 준비된다.

오픈행사로 마련된 ‘벨라 에디 컬처 프로그램’(Bella Eddy's Culture Program)은 광명시와 인근지역의 신혼부부 및 직장인들의 라이프스타일 향상을 위한 문화행사이다. 1회 세미나는 베리굿 정리컨설팅의 윤선현 대표가 진행하는 신혼부부 및 영유아 자녀를 둔 부모를 위한 ‘시간과 공간을 바꾸는 정리의 기술’이라는 주제로 개최될 예정이다. 하루 15분 시간의 투자로 정리습관을 만들 수 있다고 하니 정돈된 우리집을 기대한다면 참가 신청을 서둘러야 하겠다. 벨라오스틴 카페나 전화(02-6112-7858)로 신청하면 된다.

또한 6월 정식 오픈을 앞두고 예약 상담을 진행하고 있는데 예약고객에게는 럭셔리 돌상 무료, 식대 할인 등 파격적인 이벤트가 주어진다고 한다, 오스티엄은 올 하반기부터 서울과 수도권을 중심으로 벨라오스틴 프랜차이즈 사업을 본격화 할 예정이다.

오스티엄 개요
서비스 벤처기업 (주)오스티엄은 웨딩, 연회, 파티, 키즈 전문 기업이다.

리멤버십: http://www.remembership.co.kr
벨라오스틴(카페): http://cafe.naver.com/bellaostin

웹사이트: http://www.ostium.co.kr

연락처

(주)오스티엄 H&RD
우진관 실장
02-511-0484, 010-2410-089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