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크아웃 전문점 ‘뽕뜨락피자’, 프리미엄급 피자와 커피로 승부하다

- 품질과 가격에서 확실한 차별화 선언한 뽕뜨락피자 골드

2012-04-01 10:00
서울--(뉴스와이어)--최근 커피 열풍이 불면서 외식시장에는 커피를 접목한 카페형 매장이 유행하고 있는 추세다. 그 중에서도 특히 테이크아웃전문점과 카페를 결합한 매장은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으며 커피 전문점의 다양화를 선도하고 있다.

피자와 커피를 접목해 두 메뉴의 시너지 효과를 이끌고 있는 ‘뽕뜨락피자 골드’ 역시 마찬가지다. 이 곳은 대형 메이저 업체의 1/3 정도 밖에 되지 않는 저렴한 가격의 골드피자와 990원 아메리카노를 선 보이며 피자업계와 커피업계를 동시에 긴장시키고 있다.

저렴하다고 해서 제품의 품질이 떨어지거나,양이 작을 것이라 생각 하면 오산이다 오히려 품질과 양적인 측면에서는 오히려 파격적이다.

커피의 경우 매일 갓 볶은 원두를 사용 하여 만든 아메리카노는 커피 전문점 수준 이상이며,골드피자 역시 대형 브랜드 피자에 못지 않는 품질을 유지 하고 있다.

파격적으로 가격을 할인 할 수 있는 요인은 “가격의 거품을 확실히 제거하고 광고 선전비등 부차적인 비용을 소비자에게 돌려주는 시스템을 적용하기 때문에 가능하다고 업체 관계자는 설명하고 있다.

아울러 뽕뜨락피자 골드’는 피자와 커피 외에도 고급 샐러드 등 다양한 디저트 메뉴가 준비 되어 있고, 야외 할동이 많은 최근에는 테이크 아웃이 가능한 도시락을 선 보여 기존 테이크 아웃 매장과의 차별화 전략을 구사하고 있다.

한편, ‘뽕뜨락쌀피자 골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주)웰빙을 만드는 사람들의 관계자는 “이번 골드 콘셉트의 직영점은 ‘뽕뜨락쌀피자는 자연에 건강을 토핑합니다’라는 슬로건에 가장 잘 어울리는 친환경 웰빙기업 이미지를 강조 했다”고 설명하고 있다.

이 같은 슬로건에 걸맞게 뽕뜨락쌀피자골드는 저렴한 가격의 피자와 커피 외에도 고객들에게 안락함을 줄 수 있는 매장 인테리어 환경을 조성해 웰빙을 강조하고 있다.

특히, 매장 전체적으로 그린 과 화이트 컬러를 배치해 눈의 피로도를 최소화 했으며, 소비자들이 위생적인 조리가 이루어지고 있는가를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주방을 오픈시켰다. 또한 매장 내에서 음악방송을 실시 해 음악을 통한 감성마케팅으로 고객들이 편안한 마음으로 ‘뽕뜨락피자 골드’ 매장에 방문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피자와 커피의 결합을 통해 테이크아웃전문점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는 ‘뽕뜨락피자 골드’ 직영점은 화곡동(지하철 까치산역) 부근에 위치하고 있다.

웰빙을만드는사람들 개요
(주)웰빙을만드는사람들은 우리쌀과 뽕잎을 접목 시켜 만든 웰빙피자 뽕뜨락 쌀피자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bongdderak.com

연락처

뽕뜨락쌀피자
이중재 실장
02-2653-2009, 010-6233-17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