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러운 남자 알렉스, 인디고레이싱팀에서 프로레이서로 전격 데뷔
- 알렉스, 숨겨진 야성미를 써킷에서 발산
이번 계약은 드라이빙 마스터 아카데미가 최근 힘을 실어 펼치고 있는 모터스포츠 매니지먼트 사업의 첫 결실이다. 알렉스는 감성적이면서 달콤한 목소리로 노래하는 가수인 동시에 요리도 하는 부드러운 남자의 이미지를 쌓아왔다. 이런 그가 지난해 처음으로 써킷 주행을 체험해 본 뒤, 레이싱의 매력에 푹 빠진 것으로 관계자들은 전했다.
평소에도 자동차에 관심이 많았던 그는 XTM <탑기어코리아>의 ‘스타랩타임’이라는 코너에서 기대 이상의 기록 (1분56초70, 레이스 경력이 없는 연예인 중 1위)을 세워 카레이싱에 더욱 흥미를 보이게 됐다.
<탑기어코리아>의 드라이빙 감수를 전담하고 있는 드라이빙 마스터 아카데미의 대표 임성택 감독은 알렉스의 카레이싱에 대한 관심과 프로 레이싱팀인 인디고 레이싱팀의 연예인 선수 영입 의사를 타진해 이번 계약을 성사시켰다.
알렉스는 2012년 한 시즌동안 인디고팀에서 선수로 활동하게 된다. 그는 오는 5월 개막하는 코리아 스피드 페스티벌 제네시스쿠페 챔피언십에 도전하게 된다.
대회 출전을 위해 알렉스는 4월5일부터 같은팀 오일기, 최명길 선수와 팀 관계자들과 함께 전남 영암 코리아 인터내셔널 서킷(KIC)에서 연습을 하며 레이싱 준비에 나선다.
The Driving Master Academy
드라이빙마스터아카데미(DMA)는 현역 카레이싱 드라이버를 주축으로 하여 다양한 차종에 대한 심도 깊은 이해와 이에 따른 차량별 상품성의 차별화를 꾀하여 2004년부터 본격적으로 메이커별 자동차 이벤트와 관련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이와 동시에, 급성장하고 있는 국내의 자동차 시장과 자동차를 이용한 레져 활동 및 이에 수반되는 자동차 안전 교육을 요구 수준에 따라 차등화하여 개인과 기업에게 제공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탑기어코리아 드라이빙감수, 스타드라이버 발굴 및 프로레이싱팀 연결 등 모터미디어 와 모터스포츠 매니지먼트 사업분야에서도 활발하게 활동중이다.
성우오토모티브 인디고 레이싱팀
자타가 공인하는 국내 최고의 명문 레이싱팀으로 1997년에 창단하여 각종 국내 자동차경주대회에서 맹 활약을 펼치며 국내 최다 경기참가, 최다 우승 기록을 가지고 있으며 김의수, 사카구치료헤이, 이재우, 조항우, 최명길, 오일기 등 국내 정상의 프로레이서는 대부분 인디고 레이싱팀에 한번쯤 몸을 담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2011년 오일기, 최명길 선수를 투톱으로 코리아스피드페스티벌 제네시스쿠페 챔피언십에 출전하여 종합 1,2위를 차지하였으며, 이번 알렉스의 영입으로 성적은 물론 대외 인지도 까지 최고의 팀으로의 도약을 준비중이다.
드라이빙마스터아카데미 개요
드라이빙마스터아카데미는 국내 정상의 프로레이서를 강사진으로 하여 최고의 교육을 진행하는 드라이빙스쿨로서 개인교육 뿐만 아니라 기업교육 및 행사/ 모터미디어 사업 (EX. 탑기어코리아 감수) / 모터스포츠 매니지먼트 사업 분야에도 활발하게 활동중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dma.ac.kr
연락처
드라이빙마스터아카데미 컨설팅팀
이후상 팀장
070-4353-6602, 010-8863-921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드라이빙마스터아카데미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