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윌, 모바일이앤엠애드와 MOU 체결

뉴스 제공
미디어윌
2012-04-02 08:48
서울--(뉴스와이어)--생활정보미디어 선두 업체인 미디어윌(대표이사 백기웅)이 모바일쿠폰 마케팅 전문회사인 모바일이앤엠애드(대표 추민기)와 4월 2일 ‘신규사업의 전략적 제휴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

미디어윌은 벼룩시장(www.findall.co.kr), 코코펀, M25, 테니스코리아, 톱기어, 포포투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미디어를 발행·운영하는 미디어 전문기업이며, 모바일이앤엠애드는 전국 1,000여 개의 기업 네트워크를 구축해 모바일 통합마케팅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이다.

미디어윌은 그간 자사가 벼룩시장, 코코펀 등을 운영하면서 구축한 지역광고 시장에 대한 영업망과 컨텐츠에 모바일이앤엠애드가 보유한 모바일 쿠폰 발행 기술과 노하우를 합쳐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수 있는 신사업을 곧 시작할 것이라고 밝혔다.

양사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시장을 겨냥한 신사업 런칭을 위해 TF팀을 본격 가동하고, 사업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백기웅 미디어윌 대표이사는 “벼룩시장 등을 운영하면서 축적한 지역 소상공인들에 대한 영업 노하우 및 브랜드 인지도에 모바일이앤엠애드의 모바일 쿠폰 기술이 합쳐진다면 지역 광고 시장에서 큰 힘을 발휘할 것”이라며 “향후 양사는 모바일 쿠폰 사업, 모바일 SNC 사업을 최우선으로 검토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윌 개요
미디어윌은 1990년 생활정보신문 ‘벼룩시장’을 발행한 이래, 다양한 뉴미디어 사업을 전개해 왔다. 현재는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전문 미디어와 인쇄, 유통, 외식 등 12개의 계열사를 운영하는 그룹사로 성장했다. ‘인류에 봉사하는 회사’란 경영 이념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고객 만족’과 ‘초일류 기업’이라는 비전 실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ediawill.com

연락처

미디어윌 마케팅홍보팀
이승은 차장
02-3019-0239, 010-3403-39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