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렌탈, 여수세계박람회 후원 참여

2012-04-02 10:02
여수--(뉴스와이어)--아주렌탈(주)(대표이사 안진수)이 여수세계박람회를 공식 후원한다.

여수세계박람회 조직위원회(위원장 강동석, 이하 조직위)는 렌탈 부문 공식 후원사로 아주렌탈을 선정하고 2일(월) 공식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아주렌탈은 박람회 및 전시관 운영에 필요한 PC, 가전제품, 사무용기기 등을 지원한다.

조직위 강희석 브랜드마케팅부장은 “한일월드컵,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 등 그간의 국제행사를 통해 많은 경험을 쌓은 아주렌탈의 후원 참여로 원활한 물자 공급 및 체계적인 회장 운영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아주렌탈 안진수 대표이사는 “여수엑스포의 성공 개최에 일익을 담당하게 돼 기쁘다”며 “국내 최고 렌탈사란 이름에 걸맞게 공식 렌탈 후원사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여수엑스포는 올해 5월 12일부터 8월 12일까지 여수 신항 일대에서 ‘살아있는 바다, 숨쉬는 연안’을 주제로 열린다. CNN, 론리플래닛 등이 올해 꼭 가봐야할 여행지로 여수엑스포를 선정한 바 있으며, 대전엑스포에 이어 우리나라에서 두 번째로 열리는 세계박람회다. 세계 최초의 바다 위 전시관인 주제관, 105개 국가가 참가하는 국제관, 국내 최대 아쿠아리움 등 80개 특화·전시시설을 통해 ‘바다’와 관련된 전시를 선보이며, 1일 90여 회(총 8,000여 회) 문화예술공연과 세계에서 가장 큰 소리를 내는 파이프오르간 ‘스카이타워’, 첨단 해양문화예술관인 ‘엑스포디지털갤러리’ 등도 볼 수 있다. 입장권은 홈페이지(www.expo2012.kr)에서 4월 말까지 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입장권 한 장으로 박람회장 내 모든 전시와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expo2012.kr

연락처

2012 여수세계박람회조직위원회 공보과
차지혜
061-659-2343(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