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고객과의 약속, 오래(5來)오래’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SK텔레콤 코스피 017670
2012-04-02 10:28
서울--(뉴스와이어)--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 www.sktelecom.com)은 고객이 믿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공식인증 대리점’ 제도의 도입과 고객들의 다섯 가지 개선 요청사항을 실천에 옮기는 ‘고객과의 약속’ 제도의 시행을 기념하여 ‘고객과의 약속, 오래(5來)오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섯 가지 내용으로 구성된 ‘고객과의 약속’ 영상을 본 후, 퀴즈를 맞추는 ‘오래오래 지켜나갈 약속 선언’ 이벤트와 대리점을 칭찬하거나 약속 불이행 대리점을 신고하고 개선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오래오래 아로새길 한마디, 단소리 쓴소리’ 이벤트로 진행된다.

‘오래오래 지켜나갈 약속 선언’ 이벤트는 매일 555명에게 ‘글라소 비타민워터’ 기프티콘이 즉석당첨경품으로 제공되며, 추가 추첨을 통해 맥북 에어(3명), 갤럭시 노트(5명), 니콘 J1 디지털카메라(10명)가 제공될 예정이다.

‘오래오래 아로새길 한마디, 단소리 쓴소리’ 이벤트는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디스커버리즈 시애틀’ 기프티콘이 제공되며, 매월 우수 제안/칭찬/신고글을 올리는 9명을 선정해 현금10만원을 지급하고, 제안한 아이디어가 제도화되거나 ‘고객과의 약속’에 추가될 경우 100만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SK텔레콤은 영업 실적과 관계없이 불·편법 영업 이력이 없고, 고객만족도가 높은 매장을 ’공식인증 대리점’으로 선정하고 ‘SK텔레콤 공식인증 마크’를 출입문과 간판에 부착해 전국 2천 2백여 곳에서 운영하고 있다.

또한, 대리점을 중심으로 투명한 가격제시, 고객정보 보호, 쉬운 상담 제공, 기기변경 시 중고 휴대폰 가치에 상응하는 할인제공, 2세대(2G)에서 4세대(4G)까지 단말기 선택권 확대 등의 ‘고객과의 약속’을 실천하고 있으며, 이를 3회 이상 위반하는 대리점에게는 ‘삼진아웃제’를 적용하고 있다.

조우현 SK텔레콤 영업본부장은 “SK텔레콤은 앞으로도 ‘공식인증 대리점’과 ‘고객과의 약속’ 같은 제도를 통해 소비자 권리를 앞장서 바로 잡고, 투명한 유통 혁신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고객들에게 신뢰와 믿음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http://skt5promise.co.kr)와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http://m.skt5promise.co.kr), 그리고 T월드(www.tworld.co.kr) 및 T월드샵(www.tworldshop.co.kr)에서 확인하고 참여 할 수 있으며, ‘오래오래 아로새길 한마디, 단소리 쓴소리’ 이벤트는 전화 접수(1599-0010/152-114)로도 응모할 수 있다.

SK텔레콤 개요
SK텔레콤은 국내 1위의 무선 통신 서비스회사이다. 유·무선 통신 인프라와 AI 및 ICT 경쟁력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K텔레콤은 유·무선 통신망을 고도화해 안정적인 통신 인프라를 구축하고, 구독·메타버스·Digital Infra 등 새로운 영역에서 혁신을 지속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telecom.com

연락처

SK텔레콤 세일즈혁신팀
02-6100-676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