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트럭코리아, 한국출시 15주년 맞아 ‘고객 안심케어 프로그램’ 선보여

- 한국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1997년 첫 출시이래 마켓 리더로 성장

- 오는 4월부터 신차 구매 고객대상 차량 운행 중 사고 시 최대 5,000만원 까지 수리비 지원

- 올 한해 경쟁력 있는 신차 출시와 네트워크 강화 통해 고객 만족도 높일 것

뉴스 제공
볼보트럭코리아
2012-04-02 10:36
서울--(뉴스와이어)--1997년 첫 출시, 국내 수입대형상용차 시장에서 1위를 굳혀온 볼보트럭코리아(사장 김영재)가 볼보트럭 한국 판매개시 15주년을 기념해 오는 4월부터 볼보 트럭 신차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볼보트럭코리아가 새롭게 선보이는 ‘고객 안심케어 프로그램’은 차량 운행 중 사고가 발생할 경우 볼보트럭코리아가 차량 수리 비용을 직접 지원함으로써 고객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에 따라, 4월부터 볼보트럭 신차를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는 ▲ 사고 발생 시 최대 5,000만원까지 수리비 지원 (사고 수리비용이 1천만원 이상 발생 시 금액의 50%까지) ▲ 사고로 차량 대 폐차 후 볼보트럭 재 구매 고객에 한해 최대 5,000만원까지 신차 구입비용 지원 ▲ 수리비용 5,000만원 초과 시 최대 300만원까지 할부금 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4월 한달 간 전국 6개 지역을 순회하며 볼보트럭 한국 출시 15주년 기념 고객감사 초청의 밤을 개최하고, 고객과의 소통의 창을 마련할 계획이다.

볼보트럭코리아 김영재 사장은 “지난 15년간 1만 여명의 고객 분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한 고객 안심케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말하며, “볼보트럭은 회사 설립 이래 2번의 외환위기와 여러 가지 고비에도 한국시장에서 철수하지 않고 성장의 토대를 탄탄히 다져왔다. 앞으로도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들의 든든한 비즈니스 파트너가 되어드릴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볼보트럭은 올 한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는 다양한 신차 출시를 계획하고 있다. 또한, 국내 물류기지의 핵심 거점인 김해와 인천에 새롭게 트럭센터를 오픈하는 등 지속적인 서비스네트워크 확장 및 강화를 통해 한국 고객들에게 더 큰 만족을 돌려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라고 밝혔다.

볼보트럭 고객 안심케어 프로그램 및 고객 초청의 밤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전국 23개 볼보트럭 영업지점을 통해 상담 받을 수 있다.

볼보트럭코리아 개요
볼보트럭코퍼레이션의 100% 투자법인으로 한국 내 수입, 판매 및 마케팅 활동을 총괄하고 있는 볼보트럭코리아는 국내 트럭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장기적인 성장을 도모하기 위하여 1996년 6월에 출범하였다. 외국 트럭 메이커로는 최초로 국내에 직판 체제를 구축하였으며, 1990년 볼보 트럭의 국내 최초 판매 이후 지금까지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대형트럭 시장에서 명실상부한 선두 주자로서의 위치를 확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volvotrucks.volvo.co.kr

연락처

홍보대행 SMC(스트래티직마케팅)
박지혜
02-3445-32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