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최고 고객 책임자(CCO)’ 임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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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투어 코스닥 039130
2012-04-02 11:23
서울--(뉴스와이어)--하나투어(대표이사 최현석)가 여행 업계 최초로 최고 고객 책임자(Chief Consumer Officer)직을 신설하고, 임명식을 개최하였다.

하나투어는 고객중심의 상품, 서비스 품질관리를 위해 새로이 CCO 직위를 만들었으며, CEO이기도 한 최현석 사장이 고객 지향적 경영문화 확산을 통해 상품과 서비스 수준을 고객 관점에서 끊임없이 혁신하여 대외 경쟁력을 제고시키겠다는 방침이다.

한편, 하나투어는 ‘브랜드를 잃으면 반을 잃고, 고객을 잃으면 전체를 잃는 것이다’는 경영진의 마인드를 바탕으로 여행업계 11곳 대표이사들과 지난 2011년 11월 공정거래 위원회가 주관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도입을 합동선포 한 바 있다. 하나투어는 내부적인 상품품질평가를 정기적으로 진행하여 고객들의 상품 만족도를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으며, 올 5월 현장평가를 거쳐 ‘CCM인증’을 취득할 계획이다.

하나투어 개요
하나투어(HANATOUR, www.hanatour.com)는 국내 19개 계열사와 전세계 31개의 해외현지 법인 및 직영 네트워크를 통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사로, 15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를 달성해온 1등 여행기업이다. 하나투어는 2000년 11월 여행업계 최초로 코스닥(KOSDAQ: 039130)에 상장 이후 2006년 코스닥 상장사 최초로 세계 3대 증권 시장 중 하나인 런던증권거래소(LSE: TOUR)에 상장해 하나투어 기업 경영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국제적으로 공인 받은 동시에 글로벌여행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다. 하나투어는 규모의 경제를 통한 경쟁력 있는 가격과 다양한 유통 채널 그리고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세계 무대에서 글로벌 여행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고객에게 감동과 희망을’이라는 신념으로 2020년 글로벌 No.1 문화관광유통그룹으로 성장하겠다는 비전을 실현하고자 하나투어의 변화와 혁신은 지속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atou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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