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스킨, 신선한 화장품 브랜드 ‘쉬어스킨’ 론칭

서울--(뉴스와이어)--네이처스킨㈜는 화장품 전문브랜드 쉬어스킨(sheerskin, 대표 박민선)을 지난달 19일 론칭했다고 밝혔다.

쉬어스킨은 신선한 천연 원료를 사용함과 동시에 생산 제조 일자 100일 이내의 제품인 R100D(Refreshing 100 Days)만을 공급한다.

쉬어스킨 박민선 대표는 “생산 제조일자가 오래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값비싸게 팔리는 일부 제품과는 달리 쉬어스킨은 '매일 만나는 피부의 신선함’을 전략으로 내세우고 있다”며, “쉬어스킨 제품의 신선함과 뛰어난 성분, 가격 경쟁력은 소비자를 만족시키기에 충분할 것”이라고 전했다.

쉬어스킨의 주력상품으로는 無방부제와 無색소 천연원료를 사용한 제품으로 식물에서 추출한 글루코리피드 액정 유화시스템이 적용된 수분크림 수퍼하이드라 수딩크림. 이 밖에도 비비크림, 천연비누 등 다양한 뷰티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쉬어스킨은 오는 6월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2달간(월 2회) 고객을 찾아가는 체험서비스 ‘street event’를 비롯해 하루 200명에게 쉬어스킨 정품을 증정하는 SNS 현장이벤트 ‘Enjoy your SNS With Sheerskin’가 펼쳐진다.

현재 쉬어스킨의 제품은 현재 자사 몰(www.sheerskin.co.kr)를 통해서 구매할 수 있으며, 4월 중으로 4대 오픈 마켓(11번가, G-Market, 옥션, 인터파크)을 통해서도 소비자를 찾아갈 예정이다.

네이처스킨 개요
네이처스킨은 피부에 직접 영향을 미치는 화장품 원재료의 신선함을 유지하여 제공한다는 정책 아래 생산 제조 100일 이내 신선한 화장품만을 공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heerskin.co.kr

연락처

네이처스킨
070-8202-9169

이 보도자료는 네이처스킨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