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0%의 혁신적인 아쿠아 시스템 청소기, 필립스 ‘아쿠아트리오’ 출시
필립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아쿠아트리오는 기존 미세먼지를 흡입하는 진공 청소의 기능은 물론 혁신적인 아쿠아 청소 시스템을 통해 끈적이는 오물, 얼룩 등을 닦아주는 물걸레 청소 기능 및 건조 기능을 갖춰 여러 가지 청소를 한번에 쉽고 간편하게 마무리 할 수 있는 신개념 청소기다.
미세 먼지 0%의 깔끔한 청소를 선사하는 필립스 아쿠아트리오의 기술 핵심은 1분에 6,700번 회전하는 초고속 극세사 듀얼 브러시에 의한 혁신적 3단계 아쿠아 청소 시스템에 있다. 청소기 앞 쪽에 장착된 첫 번째 습식 극세사 롤러브러시가 고속 회전하며 바닥의 먼지는 물론 액체 얼룩을 닦아내면, 청소기 내부의 진공 모터가 고속 회전 상태의 브러시에서 튕겨 나오는 오물을 흡입해 배수통으로 이동시킨다. 여기에 두 번째 보조 롤러 브러시가 지나가면서 바닥의 물기를 자국 없이 말끔히 제거한다. 청소 후 흡착된 오물은 물과 함께 강력한 흡입력을 통해 배수 탱크로 이동하여 미세먼지 0%의 청정공기만 분리, 배출되며 별도의 배기 필터가 전혀 필요 없다. 또한 냉수는 물론 60도 이상의 뜨거운 물 청소가 가능하기 때문에 바닥의 끈적이는 오물 및 찌든 때를 더욱 효과적으로 청소할 수 있다.
필립스 아쿠아트리오는 혁신적인 기술력을 통해 사용자가 보다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됐다. 필립스 아쿠아트리오는 자칫 세척이 번거로울 수 있는 롤러 브러시에 물과 함께 고속 회전하는 자가 세척 기능을 더해 브러시에 먼지나 머리카락이 엉기지 않고 분리돼 항상 청결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여기에 핸들 아래 달린 LED 알람 램프를 통해 물탱크의 급수와 배수 시기를 자동 표시함으로써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기존 청소기와 달리 새로운 디자인을 채택한 것도 특징. 모터 부분과 흡입 부분으로 나누어지는 전형적인 둔탁한 청소기 모형에서 벗어나 핸들에서부터 아래로 부드러운 곡선으로 떨어지는 슬림한 디자인의 아쿠아트리오는 보관이 간편하며 집안의 인테리어적인 요소까지 충족시킬 수 있을 만큼 세련된 디자인으로 이미 미국, 유럽 등에서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필립스전자 소비자라이프스타일 부문의 김영진 부사장은 “필립스 아쿠아트리오는 인체 공학 청소기 출시 등 혁신을 거듭하고 있는 필립스 청소기가 6년간의 긴 연구 개발 끝에 선보인 연구 개발 끝에 선보인 신 개념 청소기로, 미세 먼지 0%의 만족도 높은 청소 결과뿐 아니라 사용자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했다”며 “청소 시간 절약은 물론 물걸레질과 같은 힘든 가사 노동을 획기적으로 줄여줄 수 있는 신개념 청소기로 한국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필립스 아쿠아트리오(FC7070)는 권장소비자가 1,112,000원이며, 필립스 직영 매장, 전국 백화점 및 주요 할인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제품 문의: 필립스 고객센터 02-709-1200
웹사이트: http://www.philips.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코콤포터노벨리
고정은 AE
02-6925-154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