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코카캐리어스, 여수세계박람회 공식후원…사회적 약자 편의 위한 물품·시설 지원

2012-04-03 10:24
여수--(뉴스와이어)--해상운송 전문업체인 (주)유코카캐리어스(대표이사 슈어 갈퉁(Sjur Galtung))가 여수세계박람회를 공식 후원한다.

여수세계박람회 조직위원회(위원장 강동석, 이하 조직위)는 자동차전문 글로벌 수송선사인 유카코캐리어스를 3일(화) 공식후원사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유코카캐리어스는 박람회장을 찾은 장애우, 유아, 임산부 등 사회적 약자에 대한 관람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휠체어, 유모차, 의료기기 등 물품 제공과 미아보호소, 유아휴게실 설치를 지원할 예정이다.

조직위 설문식 마케팅본부장은 “국내외에서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 있는 유코카캐리어스가 박람회장을 찾은 장애우 등을 위해 지원하는 각종 후원사항은 관람객 서비스 및 만족도 제고를 최우선 가치로 하고 있는 여수박람회 운영 취지에도 부합된다”며 유코카캐리어스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여수엑스포는 올해 5월 12일부터 8월 12일까지 여수 신항 일대에서 ‘살아있는 바다, 숨쉬는 연안’을 주제로 열린다. CNN, 론리플래닛 등이 올해 꼭 가봐야할 여행지로 여수엑스포를 선정한 바 있으며, 대전엑스포에 이어 우리나라에서 두 번째로 열리는 세계박람회다. 세계 최초의 바다 위 전시관인 주제관, 105개 국가가 참가하는 국제관, 국내 최대 아쿠아리움 등 80개 특화·전시시설을 통해 ‘바다’와 관련된 전시를 선보이며, 1일 90여 회(총 8,000여 회) 문화예술공연과 세계에서 가장 큰 소리를 내는 파이프오르간 ‘스카이타워’, 첨단 해양문화예술관인 ‘엑스포디지털갤러리’ 등도 볼 수 있다. 입장권은 홈페이지(www.expo2012.kr)에서 4월 말까지 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입장권 한 장으로 박람회장 내 모든 전시와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expo2012.kr

연락처

2012 여수세계박람회조직위원회 공보과
차지혜
061-659-2343(직)